본문 바로가기

naver.blog

요기요,배민 배달전문 샵인샵(샵앤샵)이 필요하다면? 이것만큼은 생각해 보세요.

한끼묵은지 김치찜 (매운,간장갈비찜)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2950584218

 

요기요,배민 배달전문 샵인샵(샵앤샵)이 필요하다면? 이것만큼은 생각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많은 문의에 감사한 하루 하루 입니다.^^ 한편으로는 요식시장이 급변하고 있다...

blog.naver.com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많은 문의에 감사한 하루 하루 입니다.^^

한편으로는 요식시장이 급변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코로나19 완화? 이후 자유로워진 제한없는 이동에 따른, 로드매장(일반가게)으로 유입이 많아져서

배달쪽(배달전문,테이크아웃등) 시장이 주춤해 지는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예전부터 로드샵과, 배달전문샵은 언제나 일정 비율과 균형을 이루면서 커져왔습니다.

이는 시장 특성이고, 소비자 특성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배달시장이 비정상적으로 활성화되년 2021년도 있었지만,

현재는 이제 안정화 및 배달의 보편화가 이루어 졌다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이제 찬바람이 불고, 가을,봄의 특수한 '외출시즌' 이 끝나갑니다.

코로나 이전에도 이 시기 때는 배달과 소규모 지역상권은 영향을 받던 시기입니다.

단지 현재 특별함은 코로나19로 인해 응축되었던 심리가 폭발하는것과 맞물렸을 뿐입니다.

배달전문점은 흔들리지않는 요식의 한 부분이 되어있음을 우선 기억해야 합니다.

 
 

테이크아웃을 병행할 경우 전단시안,간판시안등을 무상 제공합니다.

배민,요기요 샵인샵에 중요한 선택과 집중

메뉴,브랜드의 신규 입점은 신중하게

진입했다면 최선을 다한 집중이 필요합니다.

 

지금 현재 배달전문점 아이템이 부족하거나,

샵인샵아이템을 찾고 계신다면

꼭 하나는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선택과 집중'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특히나 배달전문점에서 샵인샵,샵앤샵을 할 때는 꼭 잊으면 않됩니다.

무분별한 매장 증설은 오히려 독이 됩니다.

무분별한 메뉴 증설은 더 큰 독이 됩니다.

매장 매출이 흔들릴때는 이유가 있습니다.

메뉴가 부족했거나, 운영이 부족했거나, 조리가 나뻤거나,

아니면 정말 시장에 유행을 못맞추었거나...

보통은 악순환 구조가 문제가 됩니다.

매장매출이 떨어지니, 운영이 불규칙해지고, 나뻐진 매출을 증대할 자본력이 약해지니

매장운영은 더욱 더 나빠지게 되는 않좋은 악순환이 유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https://naver.me/Fx4NxTxc

원인이 있다면 해결도 해야겠지요?

그럴때 찾는것이 샵인샵이 될 수도있습니다.

단순한 메뉴 추가 구성이 아니라, 광고영역과, 소비자를 만나는 브랜드를 다르게

새로운 메뉴로 접근하는 방안입니다.

물론 이때도 가장 중요한것은 성실한 매장운영이 되야 합니다.

매장이 문을 열지 않는데, 매출이 오를 매장은 없습니다.

정해진 개,폐점시간을 준수하고, 정해진 휴무일을 준수하는 것은

직장인에게는 출퇴근시간 준수고

자영자들에게는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성실한 운영이 바탕이 되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게 되고,

손님이 찾아줄 수 있는 기본을 갖추게 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한끼 갈비찜] 상담 신청서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신청서 입니다. 한끼갈비찜 브랜드 물류,개점 창업 신청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은 아래 내용을 기재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도

form.office.naver.com

 

많은 샵인샵이 있고, 다양한 브랜드(국밥,김치찜,갈비찜,돈까스,야식,닭발,직화구이등)가 있어도

매장이 문을 열지 않는다면 살릴 방법은 없습니다.

샵인샵 브랜드 집중의 시작은 정리

매출이 떨어지고, 운영이 어려운 브랜드는

과감하게 정리 하십시오

알맞은 샵인샵이 진입되면,

기존에 불필요한 메뉴들을 정리해야 합니다.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

기존 제품에 대한 재고와, 기존 고객에 대한 판매량

매출에 대한감소, 새로운 조리에 대한 불안감등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요...

하지만 말입니다.

이런 고민이 계속되면 지속되는 매출저하나, 현재 악화된 상황을 개선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샵인샵을 통해 국밥,김치찜,갈비찜,돈까스,야식등 어떤 브랜드를 진입할때는 정리도 함께 염두해야합니다.

모든 집중은 정리를 바탕으로 해야 합니다.

정리란...버림에서 시작합니다.

과감한 결정이 옳바른 샵인샵의 성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김치찜 전문 (갈비찜 포함) 한끼 묵은지 김치찜 샵인샵

샵인샵의 유지관리

불필요한 샵인샵을 늘리지 마십시오

모든게 성공했다면 우린 빌딩을 지었을 테니까요

가장 생각해 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샵인샵 브랜드가 매출이 좀 나오면, 많은 사장님들이 또다른 샵인샵을 찾습니다.

준비되지 않은 브랜드 추가를 가장 경계해야 합니다.

보통 샵인샵,샵엔샵 배달전문점을 너무 쉽게 접근합니다.

이는 저희같은 브랜드 본부가 너무 부분별하게 많아진것도 원인일 것입니다.

브랜드 본부는 안정적인 브랜드개발(맛,품질), 유통 그리고 시장 반응을 시기적절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정상적인 브랜드 본부는 파트너 매장에 무리한 브랜드를 입점 시키지 않습니다.

매장의 컨디션(조리 설비, 인력, 역량, 매출등)을 따져보고

알맞은 시점에 알맞은 방식으로 진입을 고려합니다.

브랜드 유지관리를 업으로 하는 우리도 이렇게 생각하는데...

매장매출이 조금 올라선다고 브랜드를 이것저것 또 넣게 되면, 매장은 곧 부하가 걸리게 됩니다.

이는 다시 악순환이 시작되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샵인샵을 추가 구성할때도 역시나 전문가적인 시각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삼화처럼 담당바이저가 매장을 1:1로 관리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때론 매장에서 잠시 벗어난 시각을 갖고 냉정하게 매장매출과 운영을 바라볼 '한팀'이 필요한 이유 입니다.

조금 잘될때, 순풍이 살 불어올때...

이때는 더욱더 신중하고, 상세하게 시장과, 매장을 돌아보고

추가적인 브랜드를 고민해야 합니다.


마치며...

매장을 운영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매장에만 집중하면 다른일을 , 주변을 돌아보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매장에 집중을 안하면 매출이 않나오지요...

브랜드 본부는 이럴때 활용하는 것입니다.

내가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 것과,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이 얼핏 보면 마진이 많은 차이를 낼것 같지만.

실상 잘 따져 보면 오히려 브랜드 도입이(정상적이라면) 더 경제적입니다.

브랜드로 도입시 대량생산에 따른 원가절감과, 안정적인 공급망, 유통지원이 가능하고

냉동 원팩시스템은 불필요한 재고와 로스를 막아주며

매장 운영시 개점 전후 과정을 현저히 줄여줍니다.(요리 준비사항이 없으니까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나와 함께 나의 매장 매출을 고민해줄 '한 편'이 생기는 것입니다.

브랜드 신규 진입을 고려할때는

혼자만 한다라는 생각으로 접근 하지 마시고,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 다고 접근 하셨으면 합니다.


 

https://naver.me/Fx4NxTxc

 

[한끼 갈비찜] 상담 신청서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신청서 입니다. 한끼갈비찜 브랜드 물류,개점 창업 신청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은 아래 내용을 기재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도

form.office.naver.com

 

https://naver.me/GnCjhGLp

 

[돈까스공방찌개제작소] 창업 상담 신청서

2.5cm 두툼한 한돈 냉장육 돈까스 한돈 돼지고기(차돌) 김치찌개의 만남. 김치나베 돈까스는 이제 그만!~ 샵인샵,로드샵,배달전문점 창업 모두 가능. 별도 개점비용 및 초도비용은 zero!! 아래 내용

form.office.naver.com

 

1661-8257

평일 10:00~18:00 (공휴일 휴무)

admin@samhwa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