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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1,배민,요기요 점심장사를 해야할때 생각해볼 샵인샵(샵앤샵)메뉴 국밥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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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점심장사를 해야할때 생각해볼 샵인샵(샵앤샵)메뉴 국밥전문점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이제 입춘도 지나고, 날이 많이 풀렸습니다.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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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끼국밥 - 베스트 얼큰살코기국밥(뽈살)과 갈비찜 (배민 상품실사진)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이제 입춘도 지나고, 날이 많이 풀렸습니다.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된 지역도 많습니다.

환절기 건강유의하셔야 됩니다.(황사의 계절이...)

계절이 너무 추워도, 더워도,

미세먼지등이 문제가 될때도,

역시 우리 배달의민족 대한민국에서 배달전문점의 인기가 높아지지요^^

(물론 코로나 해제 분위기에서 약간? 다소 영향이 받긴 합니다)

코로나19 이후 배달시장 뿐만 아니라,

일반 매장들 역시 많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배달은 보다더 전문화되고, 샵인샵, 샵앤샵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맞춰가고, 소비자역시 더욱 다양한 메뉴를 배달전문점을 통해

만나고 있는 현재 입니다.

요새 들어 부쩍 기존 야식(닭발,족발,보쌈,전골,곱창,막창등)메뉴 운영을 통해

저녁,새벽시간대 영업을 진행하셨던 사장님들께서의 문의가 많아 집니다.

주간영업,낮장사라고 하지요?

점심때를 끌어안을 수 있는 메뉴구성,구색을 통해 현재 불경기와

코로나 종식에 맞는 시장대응을 꾀하려는 노력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낮장사' '점심장사'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구성으로 국밥의 객단가를 높입니다.
 
 
 
 
 

점심 장사용 메뉴는 따로 있나?

그렇다면 이런 메뉴는 기존 매장에서 할수없나?

나는 야식을 했는데, 점심장사 하려면 준비는?

'점심장사' = '식사메뉴'

저는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 주식은 '밥' 입니다.

밥은 매일 먹어도 물린다 표현하지 않습니다.

물론 밥만 판매해서는 아니되겠지요?

그안에 알맞은 세트 구성이 가능하고

맛과 품질을 담보로한 조리가 간편한(원팩) 사이드 구성이 알맞게 자리 잡아야 합니다.

또한 단가 와 품질은 매우 중요한 연계성이 있기에 반드시 고려 되야 합니다.

사무실 주변은 매 점심시간을 밖에서만 해결하지 않습니다.

또한 매 저녁시간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점심장사'용 아이템,메뉴는 곧 식사 메뉴이고,

식사메뉴는 '저녁식사'시간도 끌어 안아야 합니다.

또한 주거지역(오피스텔,아파트,전원주택단지등)내 진입시에도 동일합니다.

식사는 사무실에서만 하는 것이 아니니까요^^

대학가나, 원룸가(원룸촌)에서는 1인분 메뉴 수요가 높습니다.

또한 배달비에 대한 젊은층의 관심과 부담에 대한 걱정도 높습니다.

그래서 1인분에 대한 대응, 그리고 알맞은 세트 구성을 통해 2인분 같은 3인분이 가능한

또는 2인분 같은 1인분이 가능해야 합니다.

자 어렵지요?^^

하지만 반대로 쉽다 생각하면 쉬운 접근입니다.

알맞은 주식, 식사메뉴를 찾아,

다양한 구성이 알맞은 가격대로 자리잡은 메뉴를 갖고있는

브랜드를 찾으면 됩니다.

그에 적합한 녀석이 바로

'한끼국밥엔 갈비찜' 입니다.

야식,치킨,피자등을 운영하면 어렵나?

시설설비에 대한 고민은 필요할 수 있지만,

어렵다고 하진 않습니다.

주식이며,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알맞게 갖춘 메뉴들은

우리의 한끼국밥,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한끼묵은지김치찜엔 갈비찜 이라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점심식사는 물론이거니와,

저녁식사 시간대 잠식과 주문량을 위해 구성되었고

늦저녁시간 술안주, 야식으로 넘어가기전 시간대를 책임 질 수 있는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물론 다양한 메뉴는 원팩조리(갈비찜원팩, 김치찜원팩) 또는 라면수준의 간단조리형식이기 때문입니다.

바쁜 점심식사 시간 속도는 매우 중요한 브랜드 선택 요소가 됩니다.

(일반 요리 하시듯 매장 오픈전후 작업은 전혀 필요없습니다.)

자 이런 메뉴를 갖고 있는 알맞은 브랜드를 선택할때 걱정이 있지요?

바로 내 매장에 적용하려면?? 이라는 고민입니다.

보통 요새는 야식이나, 전혀 식사와는 관계없는 메뉴를 운영하셨던 사장님들 문의가 많습니다.

이는 현재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기 위한 노력이기에 저희는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야식이나, 치킨, 피자 전문점을 운영하셨던 사장님들은

보통 화구가 적거나 없습니다.(간택기, 업소용 가스렌지)

일반적으로 화구를 사용하는 이유는

음식맛은 불맛이라고도 하지요?

그리고 속도에 있습니다.

샵인샵을 준비할때 필요한 화구, 냉장,냉동고
 
 

기매장에 샵인샵이 진입할때 중요한 화구와, 냉장,냉동고

전자렌지 조리와, 직접화력을 이용한 조리는 그 맛과 향이 다릅니다.

레트로트친 제품을 원팩화 할수있지만, 후첨(파,바늘,다양한 재료 토핑)을 조리과정에 넣은 이유역시

맛과 향을 살려서 배달매장이란 인식을 완전히 깨기 위한 많은 노력을 결과 이기도 합니다.

위에 언급한 다른 업종에서 식사메뉴를 하고자 하실때는

첫째. 화구 확보

둘째. 냉동,냉장고 여유공간확보

셋째. 샵인샵,샵앤샵 진입시 배민광고를 위한 카테고리 배분

넷째. 배민1(one)에 대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다른건 어렵지 않지만,

화구가 없으신 경우는 증설이 필요하기에

일정과 시설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창업비용,개점비용,로열티를 받지 않습니다.

0원창업,zero 창업등을 하는 이유는 많지만,

보통 영업활동을 위한 홍보용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전혀 금전적 부담을 만들지 않습니다.

이유는 위에 언급한 것처럼

사장님들(예비창업자)의 시장 진입에 금전적 부담을 없애 드리기 위함이 가장큰 이유입니다.

또한 신규 브랜드는 배민, 배민1, 요기요, 쿠팡이츠, 땡겨요등의 배달 플랫폼 광고비등을 고려해야합니다.

추가 매장이 생기는 샵앤샵 특징상, 새로운 매장 홍보는 필수입니다.

불필요하게 브랜드 본부에 지출하실 비용을 아끼셔서, 매장에 더 도움 되는 방향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끼국밥은 식사메뉴로 꾸준한 지속성을 갖는다

갈비찜,석쇠불고기,다양한국밥 구성은

식사시간 및 야식으로의 구성을 포함합니다.

영업시간에 대한 조정만 잘 하시면 충분히 시장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의 시장 진입 경험과 브랜드 유지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직접개발(제품 및 메뉴 구성)하고 직영점을 통해 실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안정적인 물류를 이용하여 주6 새벽배송을 실현했고(수도권,광역권 기준)

전지점의 배달플랫폼 관리를 위탁관리해드립니다.

알맞은 브랜드만 만든다고 우리 파트너인 매장이 활성화 되는 것도 아니며,

물류만 잘 돌아간다고 사용자가 없는데 살아남을수도 없을 것입니다.

매장의 매출 증대만을 생각하는 전담 바이저들은

지금까지 샵인샵 매장, 배달전문매장, 홀매장 운영에서 느껴보시지 못한

관리를 제공해 드립니다.

개인 사업자, 개인매장만을 운영하셨던 사장님들도

안정적인 관리시스템에 적응하시면 매우 만족해 하시는 부분으로

우리는 지속 진화하고 개선하고 있습니다.

한끼국밥은 단순한 배달전문점, 샵인샵이 아닌,

로드샵, 테이크아웃(포장전문)등을 모두 포함하는 브랜드 입니다.

다양한 형태로 오픈이 가능한 브랜드 - 테이크아웃, 홀매장 (신탄진,관저 -대전지역)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오픈된 신탄진 한끼국밥, 홀병행 관저점 - 매장오픈타입에 따라 다양한 본부지원


개점상담 및 창업문의 신청.

1661-8257

http://한끼국밥.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