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ver.blog

배달전문점,샵인샵,홀판매 추천 메뉴는 식사!! 그중에서도 순대국밥,돼지국밥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449414117

 

배달전문점,샵인샵,홀판매 추천 메뉴는 식사!! 그중에서도 순대국밥,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무더위가 시작됩니다. 배달전문점이나, 샵인샵은 그 나름의 진입,운영 전략이 있...

blog.naver.com

하루도 거르지 않는 식사! 국밥은 밥심대표메뉴!!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무더위가 시작됩니다.

배달전문점이나, 샵인샵은 그 나름의 진입,운영 전략이 있습니다.

겨울철 찬바람이 가시기 시작하는 봄에는 냉면을 준비해야 하고

여름엔 온메뉴를 준비해서 다가올 가을,겨울을 대비합니다.

사업,특히나 요식업(배달,샵인샵)에서

특별히 잘 되는 지역, 않되는 지역이 있다기 보다는...

어떤 브랜드도 누가,어떻게 진입하고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그 성과가 달라집니다.

그중에서 고민해야 되는 중요한 부분은...진입시점,계절,주변상권등이 있겠지요...

(맛품질,조리방식,물류안정성등은 기본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따뜻한.

식사메뉴의 대표주자.

돼지국밥(살코기,순대,내장)의 성공적 운영에 대해 생각해 보려합니다.

배달국밥 무료창업.

1661-8257

온라인 상담신청.(24시간 접수)

https://forms.gle/onq9BBjbghqffvJg9

 

한끼국밥 창업상담신청

창업비용 0원. 무료창업 (개점,로열티,보증금 없음) 안정된 새벽물류 배송 주6회 (서울,수도권,광역권 기준) 간편조리로 5분완성. 원팩형 간단 조리 냉동유통으로 로스율 0화 배달의민족,요기요

docs.google.com

 

 


과잉경쟁이다 못해 전쟁터가 되어버린 배달시장(샵인샵)

그 활로로 포장,홀 영업까지 고려 하고 있다면?

홀,포장,배달이 모두 가능한 브랜드로

식사가 가능해야 합니다.

지금의 배달(샵인샵)시장은 경쟁이 상상을 초월하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되는 곳은 잘 된다고....누구에게나 위기는 아닙니다.

내게 맞는,상권에 맞고, 소비자에게 맞는 브랜드는 다 있기마련이고

그를 찾고, 때론 내것을 그리 만들고

성실하게 운영하여 높아진 손익분기점을 안정적으로 도달,유지하는 것이 관건이지요...

자 그렇다면 그 시작인 메뉴 선정에서는 무엇을 고려하는 것이 좋을까요?

무엇보다도 사업으로서의 배달,요식업은 안정성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첫째는 카테고리에 대한 안정성

둘째는 수요(고객)에 대한 안정성

셋째는 높아진 손익분기점에 대한 안정성

위기에는 도전도 기회를 만들지만,

안정성을 찾고 도약을 준비하는 전략역시 도전만큼 좋은 성과라 할 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대박브랜드는 정말 ...말그대로 대박을 내기 쉽지 않지요...

남들이 김치찜으로, 남들이 중식으로, 남들이 닭발로 대박을 낸다해도

내가 못내면...그건 내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생계와 사업의 명운을 남들이 하는대로 할 수 는 없겠지요?

우리는 우리만의 안정된 길을 찾아야 합니다.

보편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한번에 큰돈을 벌수있는일은 로또 밖에는 없습니다.

(가족들의 생계를 로또처럼 불확실한 행운에 기댈수는 없지요?)

그렇다면

현재 하고있는 요식업에서

가장 안정적인 진입방식은...

소자본에, 안정된 카테고리, 그리고 운영이 담보되야 합니다.

안정성이라면 꾸준한 매출의 항상성이 담보되야 합니다.

그래서 식사군.(한식,중식,일식중에도 한식)이 필요하며

현재 배달시장 특성상 고가의 찜탕(나쁘다는 뜻이 아닙니다.)브랜드는 서브로 활용을 추천하지

메인으로 홀이나 포장없이 배달로 메인 브랜드로 가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또한

객단가는 고려하되

그 기준을 터무니없이 잡을 수 없고

2-3만원대를 유지하는

그래서 배달앱 수수료나, 배달비에 대한 부담에서 최소마진폭을 유지하는

그러한 식사브랜드를 꾸려내야 합니다.

배달,샵인샵만으로 높아진 수수료체계를 감당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근래에는 포장과, 홀 운영을 많이 고려 합니다.

이때역시 식사류는 홀,포장이 꾸준함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식사)은 호불호나 선택의 범위 보다.

끼니의 영역으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홀,배달,포장 모두가 가능한

그리고 끼니의 개념으로

하루 3끼도 해결 할 수 있는 브랜드는...

단언컨대 국밥의 백반류 식사만한 것이 없습니다.

 

배달국밥 샵인샵 창업, 1661-8257 무료창업

 

창업 비용과 준비는?

무료창업과 1주일이면 모든 준비는 끝!

하지만 오픈을 서둘지 않습니다.

진입은 배달(샵인샵)으로 먼저 진행 하십시오.

한식,중식,일식,양식 무엇이든...

그 시작점은 항상 최소의 노력?(자본)으로 진입 가능해야 하며

요식업 특성상 운영간 발생 할 수 있는 조리에 대한,

로스에대한, 물류에대한 부분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요새는 더해진 가장 중요한 배달의민족(배민),쿠팡이츠,요기요등의

배달앱에 대한 관리(광고,마케팅)가 필수입니다.

이제 더는 매장만 배민에 만들어 둔다고 알아서 고객이 찾아주지 않으며

쿠팡이츠나 요기요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한끼국밥은.

안정된 식사메뉴로

손쉬운 조리와, 간편조리

더하여 새벽물류배송으로 안정성을 확보 하였습니다.

또한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몰라도

누구나 창업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개점까지는 1주일 정도 소요되며

이후는 연습뒤 매장 상황에 맞춰서 오픈일정을 조정합니다.

(배달,샵인샵 특성상 실수는 악플과 리뷰로 이어지므로, 실수없는 운영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배달과 홀과 포장을 모두 두루 두루 확보 하고

진입에 있어서 그 장벽이 없는(비용소요 0원)

하지만

성실한 운영은 필요한 한식군 한끼국밥.

지금부터의 배달앱 시장은

더이상 객단가만 쫓아서도 않되며

원팩만을 고집해서 품질과 퀄리티를 무시해도 않됩니다.

고객이 꾸준히 사랑해 주는

그리고 경제적 부담이 없어서 1인분 부터 편하게 주문이 가능한

그런 브랜드를 찾아야 합니다.

한끼국밥은 백반,찜탕류에서 확고한 자리를 확보해 줄것입니다.

지금부터 고민은 성실한 운영에대한 고민이면 충분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과를 담볼 할 수 있는

국밥샵인샵 브랜드. 한끼국밥 입니다.

올여름 냉면걱정끝. 메뉴로 시즌만 운영해 보세요~ 1661-8257
 
 

 

*** 냉면역시 시즌 메뉴로 추가가 가능하며. 선택적 운영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