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ver.blog

국밥은 여름에 시작합니다. 배달샵인샵 경쟁시작전 시장선점 필수!!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445037772

 

국밥은 여름에 시작합니다. 배달샵인샵 경쟁시작전 시장선점 필수!!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삼화의 대표브랜드. 코로나 이전부터. 이후까지. 5년여를 사랑받는 국밥브랜드. ...

blog.naver.com

얼큰 살코기 국밥 - 한끼국밥 대표메뉴.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삼화의 대표브랜드.

코로나 이전부터. 이후까지.

5년여를 사랑받는 국밥브랜드.

소비자가 검증하고,

본사의 마케팅(배달앱)관리

그 시작과 흐름을 만들어낸 삼화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국밥은 더워질때 준비해야 합니다.

그래야 경쟁이 극에 달한 식사 메뉴 싸움에서 시장 선점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끼 국밥을 소개합니다.

(어떤 메뉴든 특히나 식사는 그 시작시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무료창업. 0원창업.

1661-8257

(오전 09:00~ 18:00 평일)

온라인 상담신청.(24시간 접수)

https://forms.gle/onq9BBjbghqffvJg9

 

한끼국밥 창업상담신청

창업비용 0원. 무료창업 (개점,로열티,보증금 없음) 안정된 새벽물류 배송 주6회 (서울,수도권,광역권 기준) 간편조리로 5분완성. 원팩형 간단 조리 냉동유통으로 로스율 0화 배달의민족,요기요

docs.google.com

 


국밥은 여름에 시작합니다.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늦습니다.

배달,샵인샵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배달앱 시장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주변 상권. 경쟁업체의 현황과 현재 소비자 유행

그리고

조리방식,물류,예산, 그리고 원가율...

더하여 배달앱 관리 지원.

쉽다면 쉽고, 복잡하다면 복잡한 과정입니다.

하지만 한간지씩 해결하면 또 못할것도 없습니다.^^

그럼

현재 배달앱 시장에서 적절한? 메뉴는?

5만원이 넘어서면 소비자는 이제 밖으로? 나갑니다.

외식이 가능한 현재는 굳이 배달로 값비싼 음식을 접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지요.

또한

장마나, ,여름휴가철...

6-7월은 금방 지나갑니다.

(매출에 도움이 잘 되지 않지요...고가 메뉴들은 말입니다.)

꾸준하게 소비자층에게

부담없이, 그리고 피할수?없이 매일 먹어야하는 그런 브랜드는?

바로 식사군입니다.

중식(차이난), 한식(제육제국)등이 선택받는 이유.

그 시작은 바로 한끼국밥이었습니다.

한끼국밥은 호불호 없는

그리고 젊은층에게 사랑받는 얼큰국밥과 맑은 국밥으로

점심,저녁,주말,그리고 늦저녁 술안주까지 함께 겸할 수 있는

식사와 3-4만원대 세트를 주력으로 구성되어진

배달,샵인샵 최적화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국밥도...

그 시작 진입 시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찬바람이 불때 국밥(따뜻한 국물)을 진행하는 것은 늦습니다.

(마치. 한여름에 냉면을 시작하는 것과 같지요...)

그래서 더위가 시작될때.

(6-7월은 보통 여름휴가등이 있어서...경쟁이 감소합니다.)

그리고 배달앱 광고비(경쟁사가 줄어있을때)등이 최적화 될때를 노려야 합니다.

모두가 여름에 냉면만 먹는것은 아닙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냉면을 좋아하지만, 식사는 따뜻한걸 먹습니다.)

여름철 온메뉴와, 메뉴화된 냉면을 통해서 2중 광고효과를 얻고

여기서 자리잡는 1개월은 8월간 안정을 찾고

찬바람이 불어올 추석(9-10월)전후로 시장 경쟁자 보다 앞선 효과를 낼 수 있게 됩니다.

시점면에서는 여름철 국밥브랜드 준비가 적기 입니다.

(브랜드 진입도 2주는 소요됩니다. 5월에 선정되면 6월에 개점되고, 1개월이 지나는시점은 7월이됩니다.)

다양한 국밥은 샵인샵 배달시장에 최적 - 1661-8257
 
 
 
 
 

흔히 백반.식사는 그 메뉴가 적어도 않되고,

매장이 감당할 수 없을만큼 많고, 복잡해도 않됩니다.

고효율 조리와, 원가율을 담보해야 합니다.

한끼국밥은 일반 국밥보다는 메뉴가 적습니다.

또한 조리방식은 너무도 쉬운 5분이내 포장완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비자 취향을 저격?(대응)하는 메뉴로만 구성하여

불필요한 로스와, 불필요한 객단가 저하를 막습니다.

손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가격대와

다양한 세트구성을 통해

배달매장특성(높은 수수료와 배달비)을 고려합니다.

지금 배달시장은 높은 수수료(배달앱 수수료/배민,요기요,쿠팡이츠)와 배달비에 치입니다.

아주 많이 치이지요...

그래서 예전처럼 어설픈 매출로는 손익분기(계산기)를 따질 수 없습니다.

조리와, 운영을 손에 익히고, 시장에서 승부를 보는 시간은 1-2개월 이내면 충분합니다.

이제는 브랜드 전략이 시장의 보통이 되었습니다.

높아진 손익분기점을 도달할 불특정 다양성을 불필요하지만

꼭 필요한

똑똑한 브랜드 2-3개는 고려되야 합니다.

그 시작에 백반카테고리는 필수입니다.

이제 더이상 배달앱은 문만 열어둔다고 알아서 고객이 찾아오지 않습니다.

배달앱은 무한 경쟁에 가깝기에, 배달앱 관리가 곧 매장 매출입니다.

식사는 반드시는 갖고가야 하는 브랜드 카테고리이며

그 조리는 쉬워야 하고

로스에서 자유로워야 합니다.

한끼국밥은 5분 조리부터 포장완성이 가능하며

새벽물류배송을 통해서 매장 냉장,냉동고내 식자재를 배송하고

배달앱 관리를 무상으로 본사 수퍼바이저가 관리합니다.

맑은 국밥. 갈비탕 보다 찐하다~ 한끼국밥 1661-8257

 

 

쉽지않은 배달앱 시장.

그 시작은 시장에 맞는 메뉴 선정이며

그 시장이 지금은 식사군 강화(고단가는 않됩니다.)

그리고 브랜드 전략화 되어갑니다.

그렇다고 모두 원팩조리를 할 수도없습니다.

(소비자의 입맛과 기호는 이미 배달시장의 퀄리티를 급상승 시켰으니까요)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소비자 시장공략이 가능한 식사브랜드

더하여 쉬운 조리와, 운영지원이 더해지는 브랜드는

한끼국밥입니다.

무료창업. 0원창업.

1661-8257

(오전 09:00~ 18:00 평일)

온라인 상담신청.(24시간 접수)

https://forms.gle/onq9BBjbghqffvJg9

 

한끼국밥 창업상담신청

창업비용 0원. 무료창업 (개점,로열티,보증금 없음) 안정된 새벽물류 배송 주6회 (서울,수도권,광역권 기준) 간편조리로 5분완성. 원팩형 간단 조리 냉동유통으로 로스율 0화 배달의민족,요기요

docs.google.com

 

http://한끼국밥.com 

 

한끼국밥

국한끼국밥|돼지국밥,얼큰국밥,갈비찜,석쇠불고기,수육,샵인샵,샵앤샵,배달전문점,창업,0원창업,창업비용zero,1661-8257

xn--3e0b01d55owm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