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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국수,냉면보다 완벽한 샵인샵은? 중화요리. 중식.1인 배달중국집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431599072

 

칼국수,냉면보다 완벽한 샵인샵은? 중화요리. 중식.1인 배달중국집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많은 고심과 준비끝에 출시한 고기짬뽕 전문 브랜드 차이난. 오랜 브랜드 운영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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웍질없고, 배달시간 불지않고, 무료창업하는 1인 배달중식 - 차이난고기짬뽕.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많은 고심과 준비끝에 출시한 고기짬뽕 전문 브랜드 차이난.

오랜 브랜드 운영경험과. 메뉴개발 노하우. 그리고 배달앱 관리

이 모든것의 집약적인 모델인 차이난.

누구나 탐내던 호불호 없고, 남녀노소 없이 사랑하는 카테고리 '중식'

그놈의 '웍질' 이 문제가 되어...쉬이 접근하지 못했던 '중식'

이제 차이난이 즉석짬뽕. 그것도 고기로만

그렇게 아름답게? 매출을 올려 봅니다.

여름부터 한해 내내 사랑받는 중화냉면까지.

이보다 완벽하게 샵인샵 시장을 공략할 중식 카테고리 브랜드는 없었다.

지금 무료창업 신청.

1661-8257

(평일. 09:00~18:00)

온라인 창업상담 신청(구글폼)

24시간. 통화희망시간 기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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웍질없는 고기짬뽕 차이난짬뽕 창업상담신청

* 웍질없는 중화요리 * 고기 100% 짬뽕,짜장,중화제육 간결메뉴 구성 * 즉석 짬뽕,짜장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낸 최고 중화요리 브랜드 * 누구나 배달중국집 사장님이 될 수 있습니다 창업비용 0원.

docs.google.com

 

 

칼국수,냉면...좋은 메뉴,브랜드입니다.

하지만 1년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을지는 의구심이 들지요?

중식 카테고리는 1년 365일을 안정적으로 이겨냅니다.

그것도 확실하게!!

냉면.

여름철이 되면 누구나 찾는

냉면만으로 1년을 견딜 수 있다?

불가능 합니다.

여러 사이드나. 주력온메뉴(돈까스,떡국,육개장,갈비탕등)가 있어야 하며

5월부터 시작될 무서운? 시장 경쟁을 뚫고 살아남아야 합니다.

주력으로 하기엔 주변 다른 메뉴를 함께 처리하기도 어렵습니다.

(냉면에 맞는 조리 동선과 냉장,냉동고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전문점으로

홀이나 포장을 겸하여 운영되지 못하면

브랜드로 단독 운영되기엔 어려운 메뉴가 냉면입니다.

겉모습만으로 쉬이 진입하면 않됩니다.

칼국수.

한국인이 사랑하는 면음식

매우 훌륭한 원가율과 객단가를 보유합니다.

조리가 쉽고, 호불호가 그래도 적은 편이지요...

하지만 요녀석은 온메뉴의 대표자

바로 따뜻함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요녀석은 냉면과 반대로...

겨울철 매출이 상대적으로 높고, 여름철 매출은 줄어듭니다.

냉면과 칼국수를 같이 한다면...이또한 나쁜 선택은 아니겠으나...

둘다 특정군에 눈에 띄게 구성된 인식과, 브랜드 특성은

쉬이 그 인식을 깨고 1년을 견뎌내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또한 면을 별도로, 따로 주기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불지 않는 면이라는...요새 자주 나오는 성분비 면을 사용하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소비자 인식을 쉬이 바꿀수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신중한 접근이 필요한 면요리 인것은 사실입니다.

1년을견딜 메뉴.

우리는 샵인샵. 배달전문점으로 사업을 합니다.

호기심에,여가시간에, 취미로 요식업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매출이 일정하게 유지되야 하고

1년 365일을 잘 유지,견뎌내야 합니다.

담보된 매출과

안정된 운영환경

그리고

조리가 쉬워야 합니다.

그래서 중식 카테고리를 권장합니다.

면요리는 그 시작에서 부터 매장(사업장)의 호불호가 명확합니다.

(손님의 호불호가 아닙니다.^^)

튀김기를 싫어 하시는 대표님들(매장 점주,사업자주)이 많으십니다.

또한 면을 삶고 끓여서 헹구고, 포장하는 그리고 고객클레임을 꺼려하시는 대표님들도 많으십니다.

모두 이해 되는 부분이 있지요...

그래서 면요리는 그 시작점에서 부터 매장의 대표자분들의 호불호가 명확합니다.

부정적이신 분들의 견해를 부정하고 싶지는 않기에...그에 대한 이야기는 미루고

긍정적으로 면요리를 검토하시는 대표님들기준에서 이야기합니다.

면류는 지금 일반 백반(한식)군에서 과잉경쟁된 영역을 벗어날 좋은 아이템입니다.

누구나 쉬이 접근 할 수 있어서.

그리고 한국사람=한식 이기에 요새 백반,찜탕군은 과잉을 넘어선 경쟁지가 되었습니다.

배달앱 주요 연령층인 20~40대에게 면요리는

이제 식사를 대신하고, 외식을 대신합니다.

그리고 주식을 대신합니다.

중식은 누구나 탐내고, 누구나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음식군입니다.

그런 중식을 쉬이 접근하지 못하는 것은 조리(웍질)가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우리는 조리의 간결성을 확보했고

안정된 맛과 품질을 새벽물류로 확고히 합니다.

또한 다른 경쟁사들과의 경쟁에서도 배달앱관리를 무상 지원하여 확고한 매출을 담보합니다.

1년을 바라보는 브랜드와 메뉴를 선정하십시오.

냉면은 시즌 메뉴면 족합니다.

냉면은 시즌으로. 어디에도 없다 중화냉면. 1661-8257

 


다양한 메뉴만이 살길인가?

이제는 브랜드 싸움!!

배달앱은 변합니다.

배민,요기요,쿠팡이츠가 변합니다.

이제 배달비 이슈에 정면으로 싸움을 시작했습니다.

와우회원, 요기요익스프레스,배민알뜰,한집배달등등

(수수료 싸움으로 제발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이후

매장 메뉴는 다변화 되었습니다.

예전처럼 배달만이 가능할때는 한 매장에서 다수 메뉴가 잘~ 판매되었습니다.

재고와 매장관리에 있어서 매장운영 여건은 매우 훌륭했지요...

하지만 지금은,,,

5만원만 넘어가면 소비자는 이제 밖으로 나갑니다.

(저라도 그렇겠지요...)

배달의 평균 비용은 감소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요리부(값비싼)메뉴는 소비자에게 선택되지 못하고

이는 곧 불필요한 로스(악성 재고,폐기)가 됩니다.

그래서 지금의 배달,샵인샵 메뉴는

간소화와 순환속도 그리고 조리 간편성을 확보하여

판매량을 바탕으로한 평균 객단가를 높이는 전략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차이난은

고기짬뽕, 고기짜장,중화제육 그리고 찹살탕수육(꿔바로우)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판매되지도 않을 요리부 양장피,팔보채등등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잘 나가는 녀석으로

편리하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고

안정된 판매를 만들어 내는 방법을 택하였고

여름을 대비한 중화냉면 역시 중화면을 이용한 특색있고

조리과정 이원화를 방지 합니다.

지금 샵인샵은 변하고 있고

브랜드 전략(전문화된 메뉴로 브랜드 다변화 정책)을 고려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메뉴는 이제그만. 잘나가는 녀석들로만. 1661-8257
 
 
 
 
 

 


누구나 1인 중국집 사장님

비용은 0원. 매출은 극대화

이제 배달앱 시장은 20%후반의 순수 마진 싸움이 되어갑니다.

높아진 배달앱 수수료와 배달비로 인해. 본부들의 원가 절감이 의미가 없어져 갑니다.

(본부 원가는 1%를 낮춰도 원가 기준이라 실제 판매가에서는 1/3 수준이 됩니다.)

(하지만 배달앱 수수료는 판매가에서 %로 부과되기에 그 수준이 높습니다.)

이제는 일정 판매량을

그리고 일정 객단가를 유지하는 싸움이 되었고

단일 브랜드로 시장을 공략하기 어려워지고 있는 경쟁 체계로인해

우리역시 다브랜드로 시장을 공략해야 살아 남습니다.

하지만

메인 브랜드

밥값 하는 브랜드는 필요합니다.

그래야 다른 브랜드가 진입해도 실제로 '남는' 장사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00만원 브랜드 10개 하시는 대표님들은 남는게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1500만원 브랜드 2개 하시는 분들은 실제로 남습니다.

배달앱 수수료,광고없이는 매출이 나오지 않습니다.

거창하게 손익분기를 따지지 않아도 ,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방면의 고정비를 절감하고자 하는 것이며

안정된 브랜드로 안정된 매출을 일으킬 메인 브랜드를 찾습니다.

누구나 선호하는 중식 카테고리에

나혼자. 1인 매장으로 창업이 가능한 유일의 브랜드

초도 비용은 0원.(교육,로열티.가맹비 아무것도 없습니다.)

차이난 짬뽕입니다.

누구나 쉽게 중화요리 . 배달중국집 사장님!! 1661-8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