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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여름 샵인샵 냉면과 제육볶음 어떠신지? 콩나물국밥까지...완벽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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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여름 샵인샵 냉면과 제육볶음 어떠신지? 콩나물국밥까지...완벽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올여름 샵인샵(배달전문점)창업 아이템. 냉면. 그리고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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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육제국 - 제육볶음과 콩나물국밥 그리고 냉면까지 완벽!!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올여름 샵인샵(배달전문점)창업 아이템.

냉면. 그리고 제육볶음

2024년도 배달시장은 고기가 대세

차이난짬뽕으로 고기 짬뽕,짜장(중화요리)시장을 열었고

그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고기 메뉴 제육볶음.

그리고 콩나물국밥(김치.황태)

여름철 개점에 맞춰진 최고의 메뉴조합.

냉면!!

이제 배달시장은 변했습니다.

여러 메뉴를 한번에 한 샵에서 운영하면 않됩니다.

브랜드 전략을 통해서 시장을 다양하게 공략해야 합니다.

소비자가 변했고,

시장이 변했습니다.

올여름 시작과 동시에 올해는 물론 내년까지 바라볼 최고의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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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타,덮밥,라멘 참 많은 샵인샵을 운영하며 악성재고와 매출부진에 힘들었지만 제육제국을 만나고 안정된 주간매출과 담당바이저분들의 1:1 배달앱관리는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정** 대표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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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샵인샵)시장이 변했습니다.

많은 메뉴로 넓은 지역을 공략하면 않됩니다.

간결한 메뉴와, 안정된 배달권역(배달비)필수

그에 알맞는 브랜드를 찾자!!

배달전문점 시장은 급변했습니다.

배달플랫폼도 급변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가 불을 붙인 배달비 무료경쟁...

배민에 이어 이제 요기요까지 가세합니다...

(독점적 지위를 갖는 플랫폼이 다시는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단순 배달비의 문제가 아닌.

이미 2022년 부터 우리(매장)는 알고있는

수수료와 광고 마케팅 비용에 대한 부담율도 매우 높아 집니다.

그리고

깃발로 통칭되면 광고비도

이제는 더이상 의미가 없어지는 추세로

(수도권, 광역권은 이제 더이상 깃발 효용성이 나오지 않습니다)

오픈리스트,우리가게클릭(카테고리 전쟁)이 우선 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가 있지만...

배달,샵인샵에서 고려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3가지

배달비, 수수료, 광고효율

이 세가지를 고민하며 브랜드를 지정해야 합니다.

(꼭 필수로 이 3가지는 고려해야 합니다.)

오늘은 이 관점에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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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브랜드가 올여름 샵인샵,배달 전문점에 적합할까?

주요 메인 메뉴로 5가지 이내 구성과

시즌상품 냉면을 포함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다시한번...

깃발과 비싸지않았던 배달비 시절에는

그리고 코로나까지더해졌던 시기에는

넓은 지역을 깃발로 광고하고, 고매출을 기대하여

배달권역(영업권)을 확보하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해도 소비자가 인정해 줬습니다.

하지만

이제 더이상 배달비도 저렴하지 않고

(소비자도 비싼 배달비를 지불하고 주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광고는 클릭당 비용이 발생되므로,

굳이 비싼 배달비로 주문도 없을 곳에서 무작위 클릭을 당하면...

우리 광고비만 과지출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제 소비자는 외부 활동이 수월해 졌고

날씨도 봄을 지나 여름(휴가철)으로 다다르는 4월 5월 입니다.

5만원 이상이면 이제 배달로 해결하지 않습니다.

나가서 사먹지요...(저도 그렇습니다.)

자 그럼 이제 답은 나왔습니다.

배달권역은 내 광고를 고려하고, 배달비를 고려한

안정된 권역으로 단단히 고정하는 것이 좋으며

메뉴는 불필요한 구성으로 악성재고와 로스에 시달리지 않는

그래서 냉동유통을 주로 할 수 있는 식자재와

1인분을 겨냥하되

다양한 세트 구성을 만들어 내는 것이 좋고

그리고

여름 시즌을 앞둔 시장 공략 아이템을 확보해야

올여름 신규 브랜드로써 그 값어치를 다하고 밥값을 하게 된다는 결론이 나오지요...

제육제국은

제육3종(간장,매콤,김치)

콩나물해장국 3종(맑은,얼큰김치,황태)

그리고 시즌 상품으로(선택적 운용가능)

해장불냉면,비빔냉면,물냉면(물비냉 스타일)을 갖고 있습니다.

기본 소비자층이 접근하기 쉬운 메뉴로

단가적인 프리미엄(객단가는 유지하며 높은 마진율을 확보 할 수 있도록)

그리고 고객 만족도 (6000원대 콩나물국밥. 1만원대 제육볶음)을 바탕으로

안정된 매출과, 수익율을 담보합니다.

더하여.

여름철 고민인 계륵같은 메뉴

냉면을 해결 했습니다.

육수통(슬러시아 기기)도 없어도 되는 최적의 조리 방식과

소스를 제외한 불필요한 레시피 가이드를 없애버려

말그대로 매장매출 증대만을 생각하고

안정된 여름철 시장 공략이 가능하도록 준비한 냉면.

이제 부터의 샵인샵,배달전문점의 메뉴는 제육제국과 같아야 합니다.

간결하게,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으로만

그리고 높은 마진율과

손쉬운 조리방식

그리고 진입하는 시기에 알맞은 마케팅 전략.

여름철 샵인샵 신규 브랜드 진입은 어렵습니다.

99%이상이 냉면으로만 진입합니다.

이때가

바로 기회입니다.

지금 새로운 한해, 올여름 시즌등에 대한 브랜드를 고민중이라면

현명한 선택지인. 냉면과 제육으로 시장을 진입하시고

올해 찬바람이 불때까지 완벽하게 대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