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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중국집 샵인샵이 가능하다면? 고기짬뽕 짜장으로...1인창업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358069614

 

배달 중국집 샵인샵이 가능하다면? 고기짬뽕 짜장으로...1인창업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비도 오고, 사무실앞 매화 나무에 새순도 보이고 이제곧 꽃을 피울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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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난 짬뽕. 대표메뉴 고기짬뽕, 고기짜장면 -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비도 오고, 사무실앞 매화 나무에 새순도 보이고

이제곧 꽃을 피울것 같습니다.

(매실 나무가 맞을까요? 매화나무가 맞을까요?^^)

살짝 봄비가 내리는 이런날은 ..

역시나 시원한 국밥 아니면 짬뽕이죠^^

오늘 점심은 차이난 짬뽕으로 해결해야 겠습니다.

(우리도 인근 지점에서 사먹습니다.^^)

날이 추워도, 비가와도, 새봄(신학기등 모임)이 와도

더운 여름이 와도 언제나 누구나 손쉽게 찾고,

부담없는 식사,외식,야식 메뉴로 찾게 되는 중식(배민 카테고리 기준)

중화요리 일명 중국집.

우린 이런 최고의 카테고리를 호불호 없고

남녀노소 불문의 매우 특별한 메뉴군이라고 합니다.

치킨이나, 패스트푸드등과 유사하지만

치킨만큼 그 고유 영역이 확실하지요..(피자등)

그동안 어렵게만 여겨졌던

배달중국집, 배달중식, 짜장면집, 짬뽕가게

그 놈의 웍질때문에 고생했던 기존 매장들

이제 우리 차이난이 해결합니다.

즉석조리(즉석 짜장,짬뽕)로 고객만족과 매장만족을 모두 해결

언제나, 무엇이든 편하게 물어봐주세요

1661-8257

온라인 상담신청.

https://forms.gle/WbK3Rr3jTaNCZpdf8

 

웍질없는 고기짬뽕 차이난짬뽕 창업상담신청

* 웍질없는 중화요리 * 고기 100% 짬뽕,짜장,중화제육 간결메뉴 구성 * 즉석 짬뽕,짜장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낸 최고 중화요리 브랜드 * 누구나 배달중국집 사장님이 될 수 있습니다 창업비용 0원.

docs.google.com

 

차이난 대표메뉴 중화제육면 과 차돌짜장밥
 
 

차이난 대표메뉴 중화제육면 과 차돌짜장밥

1인 창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쉽지만도 않습니다.

우린 간혹 요새 요식업, 특히나 배달전문점, 포장전문점,샵인샵에 대해

너무도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느끼고는 합니다.

아마도 손쉬운 창업 방식(개점,개설,교육,로열티,물류보증금 0원)과

대한민국 최대 강점인 네트워크망(온라인 배달 플랫폼 구축등)과

더욱 놀라운 물류구축 현황(우리나라가 그리 크진 않으나, 그래도 이정도 물류 배송망은 아마도 세계 최고일듯 합니다.)

이런 모든 과정에 정부 지원 사업(청년창업, 시니어창업등)까지 묶여서

새로운 사업아이템, 창업아이템으로

마치 0원으로 아무런 노력도 않해도 알아서 잘 되는 일로 여겨지는 것은 아닌지...

하상 걱정아닌 걱정을 합니다.^^;;

한가지만 기억해 주십시오.

1인창업,

요식업,

배달전문점, 샵인샵

어떤 형태의 어떤 창업이든

내가 정신 빠싹~ 차리고 성실하게 매장을 관리하면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뛰시고

함께 뛰실 본부와

같은곳(매출)을 바라 볼 수 있으면

우리는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돼지고기(품질좋은 목전지), 소고기 짜장면 - 차이난짬뽕
 
 

 

특색있는 메뉴는 좋지만

너무 앞서가면 않됩니다.^^

다양한 경쟁이

그리고 과잉?으로 비춰질만큼 심한..

요새 배달전문.샵인샵 시장이 그렇습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오름이 있음 내림이 있고

차고 넘치면 언젠가 비워줘야 하듯

배달음식 시장도 역시나 이제 과도기를 거쳐

아정기로 접어든다 보셔도 됩니다.

잘 버텨 오셨습니다.

이제 안정된 브랜드로 2024년 잘 준비하면 됩니다.

이때 너무 유행,트랜드, 남의 이야기만 듣고 결정하면 않됩니다.

메뉴 선정은 배달,샵인샵의 시작입니다.

식사메뉴를 하나 제대로 차고 가야.흔들리지 않는 고정 매출을 기대하며

그 다음 조리상태와 주방상태, 그리고 비용을 고려하여

객단가를 올려주는 서브 브랜드를 샵인샵으로 공략해야 합니다.

이런 일련의 모든과정은 대표님들과 한곳(매출증대)을 바라보는 본부 담당자들이 함께 합니다.

메뉴 선정에 있어서 주의하실일은...

개인매장에서 간혹 많이 하시는...

너무 앞서가는 메뉴를 진행하지만 않으시길 당부드립니다.

트랜디하게 유행에 맞추어 진행하는 메뉴들은 그 상권,주방,조리,그리고 제품수급을 고려하지 않으면

매우 어려움이 따를수도 있습니다.

안정된 식사메란.

상식수준에서,

일반 소비자 눈높이로

그리고 자주 찾되 질리지 않는

그래서 꾸준한 판매량을 담보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치 국밥이나 중식,돈까스 처럼 말이지요...

물론 이안에서 경쟁력을 갖는 메뉴를 갖추고

알맞은 광고 관리를 함께 진행해서 안정된 시장 장악을 넓혀 가는것

어찌보면 배달시장 마케팅(홍보)전략은 매우 간단하지만

매우 어렵습니다.

이런 과정은 메뉴에서 시작되오니

너무 앞서지 않는

그리고 1인이 해결할 수 있는

(직원은 매장 상황과 매출 상황을 고려해서 확장하셔야 합니다.)

그런 메뉴로 접근 하시길 권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