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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밤 하면 역시나 야식 불닭발~ 무료 배달(샵인샵)창업 어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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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밤 하면 역시나 야식 불닭발~ 무료 배달(샵인샵)창업 어때?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긴긴 겨울밤을 견뎌줄 최고의 야식 메뉴 바로~ 매콤하고 얼얼한 불닭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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숯불닭발전문 김막창 - 야식 배달 샵인샵 무료창업 -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긴긴 겨울밤을 견뎌줄 최고의 야식 메뉴

바로~

매콤하고 얼얼한 불닭발 직화 구이와

칼칼하고 가장 대중적인 국물닭발

그리고 제육볶음과 떡볶이까지 한번에 가능한 최고의 야식브랜드

숯불닭발 전문 김막창을 소개합니다.

무료창업문의

1661-8257

(평일 09:00~18:00)

온라인 창업상담

(24시간 문의 접수. 담당자 확인후 원하시는 시간에 연락드립니다)

삼당신청 클릭!!

야식의 절대강자 불닭발(직화,국물)

실패없는 야식 메뉴로만 알차가 구성된 최고의 브랜드

닭발은 호불호가 거의 없는 야식 대표 메뉴입니다.

주요 연령대인 20~50대까지의 여성층에게 가장 사랑받으며

남성 중장년층에게도 술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이지요...

더하여.

요새 문화가 야식이 가정의 모임식

또는 야간의 식사를 대용하는 추세로 변화되기 때문에

늦은 저녁 식사를 겸할 수 있도록

그리고 더욱 다양한 안주와 모임자리에 적합 하도록

한곳에서. 1인분 부터, 무료 배달(기본 및 일부지역 제외)로 소비자를 사로잡습니다.

불닭발은

무뼈,뼈(튤립닭발)로 구성되어

품질 좋은 원물을 사용하며

일반적인 원팩조리가 아니므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매장의 조리는 5-7분을 넘기지 않도록 원팩보다 더욱더 편리한 조리 방식과

그리고 놀라운 마진율(원가 최소화)을 확보하였으며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 높은 객단가를 실현 하였습니다.

매콤 소스를 통해 만들어지는

숯불(직화)닭발과 제육볶음

그리고 막창구이(소금,데리야끼,매콤)

이 모든 메뉴를 한번에 맛있고 매콤하게 제공하는 브랜드는

아마도 단언컨대 우리 숯불닭발전문 김막창 뿐일 것입니다.

제대로된 배달전문,샵인샵 브랜드는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입장에서 판매가와, 배달료를 산정 그렇게 1인분 시장을 공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브랜드는 판매량을 담보하게 되며

이는 곧 매장 매출로 이어지므로,

새벽시간대 힘들게 영업을 진행하게 되실 야식 매장에는

매우 중요하고 중요한 고려 대상이 됩니다.

조리는 쉽게

맛과 품질 물류는 확실하게

그리고 배민 광고 관리는 철저하게

매장에서는 성실한 운영과 청결 그리고 레시피 준수만을 당부드립니다.

다른 부분은 우리 본부에서 해결합니다.

숯불닭발. 제육볶음,막창구이 - 숯불닭발전문 김막창 대표메뉴3인방
 
 
 
 
 

 

 

혼자서는 할수없는 야간 광고 관리

배민에 매장만 오픈한다고 알아서 매출이 오르지 않습니다.

누가 어떻게 적기에 관리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야간 운영의 묘미는

상대적으로 적은 경쟁업체

그리고 상대적으로 적은 광고비 사용이 아닐까요?

우리는 모든 지점의 광고 마케팅관리(배민,요기요,땡겨요,배달통,쿠팡이츠,배달특급등)를 직접 진행하며

울트라콜 부터 오픈리스트, 그리고 우리가게 클릭까지 매장 매출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매장예산과 광고권역 그리고 매출을 고려하여 알맞게 컨설팅하고 지원합니다.

불필요한 광고비는 오히려 독입니다.

효용성있게, 알맞게 사용되는 광고비여야 합니다.

우리는 이런과정을 모두 본부에서 직업 1:1로 관리합니다.

아무리 좋은 브랜드도

아무리 좋은 야식 메뉴도

배민에서 광고없이 자리 잡을 수 는 없습니다.

이 모든 과정(초기 배민 설정부터, 향후 광고관리까지)을 모두 본사 담당자가 직접 관리합니다.

기존 영업과 조리와 고객응대로 시간이 없었던 많은 사장님들

그렇게 관리되면 악순환이 지속,반복 됩니다.

시간이 없으니, 매장 광고 관리를 등한시 하게 되고

등한시된 광고관리는 요새 같은 배달 과잉경쟁(무한경쟁)시대에서 도태됨을 만들어냅니다.

그렇다면 매장 매출을 지속 하락세를 만들겠지요...

지금,요새 배달시장에서 배민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하지만 현재 거의 대부분의 매장에서는 물리적인 시간과 여유가 없습니다.

1인 매장에 2-3개 샵인샵을 운영하는 매장에서

과연 매시간, 요일별, 시간대별 판매량 추이를 분석하고

주변 상권, 유행 트랜드를 확인하고 이를 내 매장에 접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거의 불가능 하겠지요...)

이제는 내가 잘하는것은 내가

본부가 잘하는것은 본부에 의뢰 하십시오.

함께 할 수 있는 본부와

최선의 성실운영만을 담보 하실 수 있으면 됩니다.

다른 부분은 본부 담당자들이 도와 드립니다.

베스트 판매율. 국물닭발. 치즈불닭발.한상 차림 믹스메뉴 - 숯불닭발전문 김막창 베스트 메뉴
 
 
 
 
 

 

확실한 마진율과, 원가율 유지

제대로된 브랜드는 원가율이 일정합니다. 그래야 매장 매출을 유지합니다

브랜드 본부가 제대로된 곳이라면

원가율과, 판매가는 변경이 일어나면 않됩니다.

잦은 변화는 매장의 신뢰를 떨어뜨리게 되며

이는 곧 매장 매출 감소로 이어집니다.

그래서 마진율은 곧 원가율을 따르게 되며

일정한 원가율을 유지하는 것 역시 본사의 역량입니다.

눈앞에 숫자상으로 온라인 최저가를 이길 수 있는 본부는 없습니다만

폭리에 가까운 상식밖의 마진을 취하지 않는 것이 보통이며, 상식입니다.

원가율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며

일정한 원가율을 알맞고 안정적으로 배송(물류)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원육에 대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우리는 원육 사용이 많은 한끼국밥,돈까스공방,차이난짬뽕,한끼묵은지김치,갈비찜을 운용합니다.)

확실하고 정확한 원가율을 지켜 드립니다.

좋은 품질의 좋은 제품을 제값을 받고 판매하면 됩니다.

요새 소비자는 값싼 저가 음식을 원하지 않습니다.

요새 소비자가 원하는 가성비는 말그대로 가격대비 품질이지 값싼 비지떡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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