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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 배달전문 샵인샵 창업은 역시 매운 고기짬뽕으로 확실하게 매출증대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319062446

 

겨울 배달전문 샵인샵 창업은 역시 매운 고기짬뽕으로 확실하게 매출증대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역시나 찬바람 불어오면 생각나는 음식은... 뜨끈하고 얼큰하고 매콤한 국밥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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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난 짬뽕.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역시나 찬바람 불어오면 생각나는 음식은...

뜨끈하고 얼큰하고 매콤한 국밥 아니면 짬뽕입니다.^^

돈까스공방의 김치찌개와, 숯불닭발전문의 매운 국물닭발의 인기는여전합니다만,

그래도 근래 가장 많은 이슈는 차이난 짬뽕입니다.

품질좋은 고기로,

신선한 야채로만 맛을 더한

해산물 1도 사용하지 않는 맛있고 얼큰 매운 고기짬뽕.

추운 겨울 브랜드 창업 생각하시는 여러 사장님들과 예비 창업자분들께

이보다 훌륭한 메뉴는 없을 것이며

확실한 본사 배민관리지원은

경쟁이 치열한 배달전문(샵인샵)시장에서도

빠른 자리잡음과, 확실한 매출을 담보합니다.

올겨울 잘 준비해서

2024년을 대비하신다면

지금 무료창업 신청으로 문의주세요

1661-8257

(평일 09:00~18:00)

온라인 상담신청.(24시간 접수. 원하시는 시간 기재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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웍질없는 고기짬뽕 차이난짬뽕 창업상담신청

* 웍질없는 중화요리 * 고기 100% 짬뽕,짜장,중화제육 간결메뉴 구성 * 즉석 짬뽕,짜장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낸 최고 중화요리 브랜드 * 누구나 배달중국집 사장님이 될 수 있습니다 창업비용 0원.

docs.google.com

 

 

배달전문,포장,배달전문 무엇이든 가능한 차이난짬봉
 
 
 
 
 

 

겨울 샵인샵은 따로있다??

계절을 타는 메뉴는 물론 있습니다만...

지역과 계절을 다 따지면 우린 수십개 샵인샵을 해야합니다.^^;;

단, 개점의 적기는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어디서는 잘 되고, 우리동네에서는 잘 않되....

라고 생각하는 브랜드나, 메뉴가 있기 마련입니다.

예를 들면 국밥(돼지국밥)은 기존에 부산,대구지역에서

좀더 넓게 보면 경남,경북지역의 전유물?특산물?처럼 생각들을 한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이제 세상이 IT세상이라...

유튜브나,네이버,다음등의 검색포털을 통해서

기타 등등의 매스컴,매체등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틱톡등도 포함) 생산하고 파생하는 요새는

특별히 지역특징이란 것은 없어져 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제주도,강화도,강릉에서 우리 차이난은 해당지역 손꼽히는 매출을 기록중입니다.

또한 서울과 기타 경기지역에서 그리고 대전지역에서 한끼국밥은 매우 휼룽한 자리매김을 끝냈습니다.

하지만

엄연히 지역특성은 있고

계절(철)의 특성도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예를 들면 냉면은 겨울음식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여름에장사가 잘 될 것이라 생각하지만,

이는 반은 맞고 반은 다릅니다.

요새 냉면은 겨울에도 잘 팔립니다.^^

어떻게 준비되고, 어떻게 시장을 장악했는지가 중요하며

이는 곧 배민,요기요등의 광고관리가 꾸준히 적절하게 활용되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매장의 조리와, 성실한 운영은 기본이 되겠지요...

자 그렇다면 계절과 지역은 어떤 의미에서 고민해야 할까요??

정답을 우리는 다 알고 있는듯 하지만, 잘 모르는것도 사실입니다.

어떤 지역이든, 어떤 메뉴든 잘 않되는 것은 없습니다.

그 공략(진입과 유지)과 마케팅(광고관리)의 조화가 맞지 않은 경우가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겨울철 샵인샵,배달전문점 창업이나, 전업을 생각하신다면

그 진입시기부터 고민,고심을 해야 합니다.

않되는 지역은 없으나.

메뉴별 진입시기는 있습니다.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첫째. 진입시기를 잘 맞춰야 합니다.

고기짬뽕은 2024년을 휩쓸어줄 아주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기존 중식당은 그놈의 웍질이 문제가 되어 매장수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요리사가 필요하고, 조리과정이 쉽지 않습니다.)

또한 대부분 해산물(문어,오징어등 껏해야..차돌짬뽕이지요)을 사용합니다.

우리 차이난은 브랜드 태생부터가 경쟁력을 갖고 시작합니다.

100% 고기짬뽕

얼큰한 국물로 매운음식(마라탕이 왜 인기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월을 사용하지 않는 간편조리의 즉석짬뽕,짜장(간짜장이 왜 인기가 있는지..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이런 좋은 브랜드도 진입의 적절한 시기는 있습니다.

중식,중화요리,중국집은 1년 내내 사랑받습니다.

하지만 그 진입시기를 잘 맞춰야

경쟁자가 수두룩한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살아남고

그렇게 살아남기 위해서 처음 진입에 공을 들여야 합니다.

무료배달이나, 할인등은 일시적인 도움을 얻기 위함이지, 해답은 될 수 없습니다.

이벤트성에 기대어 1년을 아니 그 이상을 담보하려 한다면 너무 위험하지요...

사람들은 뜨끈한 국물과 얼큰함을 찾을때가 있습니다.

마치 우리가 냉면을 여름에 찾는것 처럼 말입니다.

그래서 얼큰,매운 고기짬뽕 차이난은

11월부터 2월내 진입과

그리고 여름전 진입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는 사전에 시장장악을 우선하여, 미리 시장을 선점하고

고객 수요가 많은때 기존 중식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시장에 어필하기 좋은 시기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연말,연초는 새로운 내년을 준비하는 시기로

기존 감당않되던, 재고만 쌓여가던 매장을 정리하기에도

차이난 만큼 순환 속도와, 재고 체화가 없는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물론 어느 시기에 오픈을 해도 광고전략과 시장공략은 가능하지만,

새해 새로운 아이템을 찾는 그래서 매장의 운영 방식과 정리를 함께 생각하신다면

찬바람 불고있는 겨울철 오픈후,

매출에 대한 재미도 느끼시고,

불필요한 기존 브랜드도 정리해 갈 수 있는

지금이 적정한 시기는 될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세상에 않되는 지역,브랜드는 딱히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살아남을 수 있는 전략과, 꾸준하고 성실한 운영이 받쳐준다면

어디서도 소자본으로 성공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배달전문점, 샵인샵의 매력입니다.

최대한 현재 상황을 활용하시어, 경제성을 따진 개점을 고민하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