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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운겨울. 완벽한 배달샵인샵 메뉴는 얼큰한 국물 국밥!!

 

한끼국밥 - 배달,샵인샵 전문창업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찬바람 불어옵니다.^^

힘든 겨울이 되지 않으려면??

요식업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가 바로 겨울, 12월~1월(명절앞)입니다.

이때 잘 준비해서 한겨울을 잘 나야만...내년도를 기약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특별한 봄,여름,가을,겨울 메뉴란 없습니다.

물론 냉면처럼 특화된 메뉴도 있지만....

보통은 가장 각광받는 시기에 오픈해서

비시즌을 최소화 하는 것이 바로 요식업의 정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겨울철 절대강자

뜨끈하고 칼칼,시원한 빨간국물

얼큰국밥을 (뽈살 100%) 대표로 하는

삼화의 대표 브랜드

"한끼국밥"을 소개합니다.

무료창업상담신청.

1661-8257

온라인 창업신청.(무료)

신청서 작성 클릭 -> 구글폼 작성

 

 

 

한끼국밥 대표 메뉴 뽈살100% 얼큰살코기 / 맑은 살코기 국밥
 
 

 

배달국밥을 전문점. 샵인샵으로 손쉽게!!

배달의민족 몰라도 ok. 물류는 새벽에 알아서 차질없이 공급

완벽한 마진율에 광고관리까지 완벽 지원

한끼국밥은 손쉬운 조리와

완벽한 새벽물류 배송지원을 통해

안정된 브랜드 운용을 지원합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배민,요기요,쿠팡에 상점만 개점한다고 매장이 알아서 잘 되지 않습니다.)

광고 관리를 무상으로 1:1 바이저가 지원합니다.

음식장사(요식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맛과 품질입니다.

그리고 매장을 사업자로 사업으로 생각했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된 마진율과 간편 조리 그리고 공급망의 안정이지요.

더하여 매장과 본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판매촉진,마케팅 입니다.

이 세가지를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 바로

예비 창업자, 샵인샵을 알아보시는 현재 사장님들의 고민이지요...

한끼국밥은 시장에서 이미 4년여의 검증이 완료되었으므로,

매출과,조리,고객만족도는 이미 검증이 완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럼 이런 브랜드는 어떤 부분을 고민해야 할까요??

바로. 매출 손익분기에 다다르는 시점과

해당 금액에 대한 기준치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배민,요기요 등의 광고 관리가 중요합니다.

이런 부분을 책임지고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본부여야만

고객님의 매출 증진과, 향후 더욱 안정된 사업체로써의 매장을 관리 확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

창업은 무료 창업.

(개점,개설,가맹,교육,로열티등등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손쉽게 접근한다 생각하면 않됩니다.

세상은 공평하지요?

내가 기울인 노력(금전,시간)만큼의 결과가 따라옵니다.

그이상을 바라면 요행이지만,

그만큼을 바라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당연한 결과를 만들기 위해 본부는 노력합니다.

매장에서는 성실한 운영과, 책임있는 관리를 수행해 주시면 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손쉬운 창업이란

비용의 문제가 아닙니다.

무료라고 해서 다 같은 무료도 아닙니다.

맛과 품질

물류안정성

안정된 마진율

이 세가지가 기본이 되고

매출증대를 위한 상호 노력과, 투자에 대한 각오가 필요합니다.

매출이란 광고와 직결됩니다.

배민이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광고비 부담을 탓할것이 아니라.

광고비 만큼의 매출을 일으키면 됩니다.

단, 무분별한 고액 광고비는 의미가 없습니다.

시장에 알맞은 금액을 산정하는 것 부터가 배민광고의 시작입니다.

손쉽다는것은.

나혼자 이 모든것을 하지않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 하는 방향을 말하는 것이지

결코 금액의 유,무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도 사업을 시작하시려 하거나.

현재 매출이 저하되어 증대를 생각하셔서 샵인샵을 알아보신다면

요식업은 결코 가볍게 접근할 수 있는 사업이 아니니

단단한 마음가짐을 먼저 다지셔야 합니다.

^^

한끼국밥 대표 메뉴 - 2023년 신메뉴로 갈비탕 같은 맑은 국밥 출시
 
 
 
 
 

 

 

얼큰 국물 국밥은 겨울 메뉴?

겨울철은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요리의 꽃인 계절입니다.

그렇다면 개점시기와 메뉴 선정은?

내년을 생각하며 진행 하셔야 합니다.

한식은 말그대로 한국사람 식사메뉴입니다.

우리나라사람이 국밥을 겨울에만 먹을까요??

얼큰,칼칼한 육수를 겨울만 사랑할까요?

아닙니다.

또 그렇게 되어서도 않되지요...

하지만 우리가 전략적으로 겨울철 개점을 하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매장 사장님들은 이런 부분을 사업운영을 통해서 알고,알아가는 것이고요

어떤 의미이냐...

예를들어 국밥은 1년내내 사랑받는 식사메뉴입니다.

하지만, 처음 사업장을 개점할때는 언제나 시장에 있어서 신생 입니다.

바로 신규매장이란 소리지요...

그렇다면 소비자층이 좀 더 많은 주문을 줄 수 있는 메뉴별 특장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왜??

내년도 안정된 1년을 그뒤 더 안정된 1년을 내다보기 위함입니다.

왕성한 판매량이 담보되는 기간 오픈을 진행하면

단골확보와, 매장 운영 순환이 좀 더 순조로운것은 엄연한 사실입니다.

겨울철엔 그래서 국물요리

얼큰음식군을 개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예로

우리 차이난 짬뽕 (고기짬뽕,얼큰짬뽕)

김치지개와 돈까스와 연계된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 역시

겨울철,가을철 오픈이 많은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돈까스는 신학기전이니 3-4월에 오픈이 많이 집중됩니다.

그렇다고 꼭 그 때만 오픈하지는 않고요^^;;

드리고 싶은 말씀은...

어떤 메뉴든 시장이나, 시즌의 영향을 받기 마련이지만,

이는 개점에는 영향을 줄 수 있으나

종국에는 우리는 1년을 내다봐야 하므로, 큰 걸림돌은 되지 않는다는 점이며

하지만 그래도 오픈발 이라고 하는 오픈 특수를 통한 좀더 수월한 시장 안정을 꾀하려면

개점 시기는 맞춰주면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특별히 국밥이 겨울에만 되는 메뉴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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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1-8257

온라인 창업신청.(무료)

 

 

 

 

http://한끼국밥.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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