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ver.blog

[브랜드이야기3] 김치찜과 갈비찜을 반반으로 치킨처럼 즐기는 브랜드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2983103132

 

[브랜드이야기3] 김치찜과 갈비찜을 반반으로 치킨처럼 즐기는 브랜드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주)삼화네트웍의 대표브랜드 "한끼묵은지김치찜 & 갈비찜"...

blog.naver.com

한끼묵은지 김치찜&갈비찜 배달의민족,요기요 썸네일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주)삼화네트웍의 대표브랜드

"한끼묵은지김치찜 & 갈비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브랜드를 개발할때는 여러 절차? 과정이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시장의 반응과, 유행 그리고 시장 상태를 점검해야하고

메뉴의 보편성과, 브랜드의 인지도, 확장성을 고려한 브랜딩(기획을 포함)이 이루어집니다.

그렇게 다듬고, 다듬어서 1차 시안(가안)을 만들어 내며

이를 통해 쉼없고, 지속적인 브랜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여기서 끝이아니죠...

이렇게 시제품을 포함한 브랜드가 완료되면

이제 소비자 테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직영점과, 협의된 파트너 매장을 통해서 반응을 살피고

본부는 전문 인력이 이를 지원하게 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져도.

다시한번 매장에 공개될때는 몇차에 걸쳐 나뉘어 진행되게 되며

이후 브랜드를 유지,관리하는 쪽으로 전략이 수정되어, 고도화 됩니다.

(한번도 진행에 대한 부분은 말씀드리지 않은듯하여^^)

창업(배달전문점,로드샵,매장,샵앤샵)문의

1661-8257

https://naver.me/Fx4NxTxc

 

[한끼 갈비찜] 상담 신청서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신청서 입니다. 한끼갈비찜 브랜드 물류,개점 창업 신청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은 아래 내용을 기재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도

form.office.naver.com

 

치킨만 반반? 갈비찜 반반, 김치찜 반반은?

우리는 이렇게 브랜드의 특징적인 메뉴를 생각했습니다.

좋은 브랜드는 임팩트있는 메뉴가 필요합니다.

반반한 갈비찜으로

반반한 김치찜으로

왜 치킨만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있어야 합니까??

갈비찜도 손쉽게 접근 할 수 있다면,

조리를 간단하게 할 수 있게 한다면,

반반이 매장에서 힘들지만 않다면

고객은 매우 만족스러워할 아이템,메뉴가 바로 반반입니다.

1인가구가 많아지고, 배달의민족은 1인분이 별도 카테고리로 벌써 부터 유지중입니다.

갈비찜,김치찜은 단가가 나간다는 인식은 그 양이 많기 때문이었지요...

물론 이런 부분은

예전 부터 이어져온 매장 중심 판매방식일 것입니다.

(2인 부터 주문가능...이말 참 많이 보셨죠?^^)

우리 김치찜 갈비짐은 1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푸짐한 양은 1인가구의 2끼 3끼를 해결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가족구성원, 회사, 기업, 물류, 회식등에도 적합하도록

2-3인분 메뉴는 2팩 시스템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 여기서 새로운 개념을 넣어 보게 되었지요...

바로 "반반한 갈비찜" 과 "반반한 김치찜" 입니다.

김치찜+갈비찜.

김치찜+김치찜.

갈비찜+갈비찜.

이구성을

한돈돼지고기, 차돌소고기, 간장갈비찜, 매운갈비찜 이렇게 4개의 메뉴로

자유롭게 교차 구성했습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재미난 음식주문과, 즐거운 식사시간을 비용을 절약(세트 할인)해서 즐길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는 브랜가 곧, 매장의 매출을 증대 시킵니다"

 
 
 

반반한 갈비찜, 김치찜 - 한끼묵은지김치찜&갈비찜

 

김치짐. 갈비찜은 조리가 힘든데...오래걸리고?

우리는 원팩시스템으로 매장내 조리 시간을 확~ 줄였습니다.

매장에서는 레시피준수와, 위생, 고객관리에 좀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할수있습니다.

김치찜, 갈비찜은 그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리는 대표 메뉴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준비하기 보다는 밖에서 외식으로 많이 즐기게 되고

명절(설날,추석)에 식구가 많은때 다량으로 원육을 준비해서

착한 가격으로 가족들이 함께하는 민족 대표 메뉴지요...

자 그렇다면 이녀석이 배달전문점(특히나 샵앤샵)에서 살아남으려면?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원가율을 잡고, 판매가를 안정시키고

더 다양한 맛구성을 조합으로 생성해내고

맛과, 품질을 지속 유지하면 됩니다.

쉽지않죠^^

하지만 우리 "한끼묵은지김치짐"은 해냅니다.

여러 파트너 매장들의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세트 구성을 통해 반반한 메뉴도 만들어 내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 및 마진율을 고려하여

최고의 상품,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어 냅니다.

힘든 시기입니다.

민족대명절 설날도 마냥 반갑지 만은 못하게 힘듭니다.

배달전문점 시장(샵인샵,샵앤샵)이 많이 위축받은것도 사실이지만,

냉정하게,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부터 2022까지가 너무 큰 성장기였던것도 사실입니다.

어찌 보면 지금 힘든 시기가 시련일 수 있으나, 이역시 지나갑니다.

우리가 우리할일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하고 있으면

(본부는 좋은브랜드, 매장은 조리와 고객관리)

좋은 성장으로 함께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브랜드 문의, 물류문의,창업상담(한끼국밥,한끼묵은지김치찜,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

1661-8257

평일 10:00~18:00 (공휴일 휴무)

admin@samhwanet.com

한끼국밥으로 전국(대구,부산,광주,서울,대전)어디서나 맛있는 돼지국밥으로 배달전문점,샵인샵,샵앤샵으로 창업을 희망하신다면, 언제든 1661-8257로 연락 부탁드리며,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를 통한 돈까스 창업(배달전문점,샵앤샵,샵인샵)이나, 한끼묵은지 김치찜엔 갈비찜으로 원팩조리가 가능한 찜요리 창업도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