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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창업은? 무료창업은? 배달 샵인샵 창업으로 고민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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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창업은? 무료창업은? 배달 샵인샵 창업으로 고민해 봅시다~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배달,샵인샵 창업을 고민하시는... 신규.기존매장 대표님들을 생각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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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까스&김치찌개 배달전문 샵인샵 무료창업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배달,샵인샵 창업을 고민하시는...

신규.기존매장 대표님들을 생각하며...

창업 고민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왜냐면...

5월이 지나면 더위가 시작되고,

요맘때는 항상 다른 메뉴나, 여름앞에 기존 메뉴들이 다소 흔들릴수 있고

하반기를 준비해야 하는 시점이라. 기존 매장은 그 나름대로 고민이 많아지게되고,

신규로 창업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또 그 나름대로의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 입니다.

그래서..오늘은 저희 브랜드들을 예시로 한번 이것저것...생각해 보고 고민해 보려 합니다.^^

시장에 맞는. 마진율 좋은,조리가 쉬운

그리고 무료창업이 필요할때는?

1661-8257

온라인 상담이 필요할때는?

https://forms.gle/kAnV4sUwuWVHXyuMA

 

무료창업 상담신청서

(주)삼화네트웍의 브랜드 무료창업 신청서 1. 공통. - 창업비용 0원. (무료 창업) - 배민,요기요 셋팅 설정 무상지원 - 전국 새벽 물류배송(주6회, 서울수도권 광역기준) - 4년이상 전국 160여개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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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긴 여름밤.겨울밤 절대 강자는? 야식

야식하면 닭발. 숯불닭발 전문 김막창.

여름철 배달.샵인샵 창업이 많은 브랜드는 '야식' 입니다.

긴 여름밤과, 휴가. 장마, 태풍으로 이어지는 우리나라 여름.

더위도 심하지만, 매콤함을 즐기는 민족?특성상 ...

그리고 안정된 치안? 바탕으로한 밤문화?가 안정된 특성상...

야식은 이제 단순 술자리 안주를 넘어서

온가족의 저녁 간식?식사 메뉴를 포함하게 되는게 요새 입니다.

그렇다면 야식에서 고민해야 봐야 하는 것들은?

(이하 물류배송.맛.품질은 논하지 않겠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니까요^^)

첫째. 영업시간 고민(운영에 대하여)

보통 수도권 광역권은 배달,샵인샵 시장역시 매우 치열합니다.

그래서 붐비는 과잉경쟁을 피하려 야간 운영하는 곳도 많고,

또는 개인적인 성향이나, 기호가 야간 운영을 우선하는 곳도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매장도 내 생활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니(가족,지인과의 생활도 중요합니다)

내게 알맞은, 알맞다는 것은 지속적이고, 유지가 가능한 영업시간대를 우선 지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통 24시간을 많이 염두 하지만...

24시간을 혼자 견딜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래서 인원,매장관리를 고려한

그리고 배달 기사분들(배달대행사)의 운영시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참고로

'내가 직접 조리하고 배달도 해야지' 라는 생각은 위험합니다.

둘째. 조리방식과 마진율(인원소요 대비)

가장 이슈가 되는 매장운영 포인트는 인건비 입니다.

운영시간이나 조리방식에 예민할 수밖에 없는 것은 바로 인건비와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새벽장사로 칭해지는 야식매장 운영은 마진도 좋아야 합니다.

(남들보다 더 힘들게 일하는게 야식매장이니, 그에 상응하는 보상은 당연하지요. 소비자도 인정합니다.)

이는 각 본부나 직접 조리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그 원가율을 계산할때는 이것만은 기억하셔야 합니다.

눈앞에 보이는 단수 % 숫자보다.

장을 봐야하는,조리해야하는,소스를 만들고 원물을 손질해야 하는 과정을 비용으로 환산해 봐야합니다.

보통 닭발 야식운영시 직접 조리하는 곳과 본부기준 3-4% 차이난 납니다만(우리 기준)

이는 위에 언급한 과정을 비용으로 환산할 경우.

그래서 그 시간만큼 더 판매량을 올릴경우

오히려 브랜드(숯불닭발전문 김막창 기준)를 운영하는 것이 훨씬더 경제적으로 이득이 됩니다.

조리는 무조건적으로 원팩을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원팩은 나름대로 장점과 단점이 있으므로,

전체적인 메뉴가지수와, 조리시간, 원가율로 판단하면 됩니다.

셋째. 확장성을 고려한 관리

근래 배달시장의 트랜드? 유행이랄까?

경쟁이 과열되고, 매장수가 많아지면서...

동일 시장(영업권)에서 다수 메뉴를 취급하며 버텨내기는 쉽지 않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브랜드가 생겨있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메뉴수는 적게,

조리는 쉽게,

마진은 높여서,

위 세가지를 지키는 브랜드로 2-3개 내외를 운영하는 브랜드 전략을 사용합니다.

위 요건을 반대로한 브랜드는 1-2개 하기도 어려운게 사실이니, 어떤 뜻인지 이해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야식역시 힘들게 운영하며 어렵게 자리잡은 내 시장을

단단하게 지켜가며 운영해야 합니다.

그래서 야식에는 다수 브랜드 보다는 알맞은 브랜드로 확장을 고려해야 합니다.

보통은 전문 야식 브랜드 + 객단가 or 식사 류를 구성합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공략하며 손님 기호를 맞추기 위함입니다.

야식 닭발.막창.제육.떡볶이까지 한번에 샵인샵 창업 1661-8257

숯불닭발전문 김막창은 막창구이,제육볶음.떡볶이,오뎅탕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야식 배달.샵인샵 1인 무료창업 1661-8257

 

 


다양한 메뉴를 운영중인 분

바꾸긴 해야하지만 당장에 다른 브랜드를 내릴수 없는 분

식사메뉴로 샵인샵을 생각한다면 제육제국&콩나물국밥

다양한 메뉴를 운영인 매장이 참 많습니다.

안타깝지만 이는 반대로 생각하면 똘똘한 효자가 없다는 소리도 됩니다.(많아야 1-2)

보통 배달,샵인샵은 여러개를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적절한 여러개를 해야 합니다.

주방화구나 설비,인원도 준비,지원되지 않는데 무턱대고 메뉴만 늘리거나,

브랜드만 잔뜩 집어 넣고 광고나, 조리도 못한다면? 이는 않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샵인샵도 엄연한 사업이고, 준비와 성실한 운영이 필수인 요식업입니다.

다른브랜드를 다수 운영하며 현재 상황을 개선해야 하는 경우.

현재 브랜드의 우선정리 순서를 정하십시오.

매출이 기준이 되며, 그다음은 재고와, 조리기준으로 보시면 되니다.

매장이 잘 않될때 하루 5만원 매출을 올려주는 녀석도 감사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녀석을 유지하기 위해 바쁜 식사시간 업무가 분산되고, 재고가 쌓여 갑니다.

(보통 식사메뉴는 그 시간에 다 겹치게 해두시는 경우가 많습니다.않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문제는 매출이 않나오니 자금상황이 않좋고,

그러다 보니 광고도 제대로 할수가 없게 됩니다.

(지금 배달앱은 특히나 배민은 광고없이는 성과를 낼 수 없습니다.)

이런 악순환은 끊어야 합니다.

순서가 정해지면 당장에 빼내면 않됩니다.

당장 빼버리면 우린 무얼먹고 삽니까?

밀어내십시오!!

신규 브랜드에 조리,운영,광고등을 정상으로 진행해서

부담스럽지 않는 메뉴수와, 높은 마진율, 그리고 광고관리를 통해서

2-3주면 확실히 자리잡게 되고, 그 뒤 단계적으로 정리 순서대로 밀어내면 됩니다.

식사메뉴의 트랜드(유행)는 변해갑니다.

배달,샵인샵은 이제 브랜드 싸움이 되어갑니다.

매이저 브랜드를 하란뜻이 아닙니다.

다양한 메뉴를 브랜드화 해서

그 구성은 간단하게(메뉴수는 적게)

조리는 쉽게

마진은 높인 브랜드들로

동일시장을 여러가지 카테고리로 공략 하는 것입니다.

(매장은 2년간 움직일 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우리 제육제국은 좋은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초간단 레시피, 크게 2가지로 나뉘는 메뉴, 높은 마진율,

식사메뉴는 반드시 운영해야 하는 카테고리입니다.(백반,중식,양식,돈까스,도시락등)

1-2개의 메인을 챙기다는 계획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제육볶음과 콩나물국밥으로 단디 만든 무료창업 샵인샵 1661-8257

제육제국은 제육3종, 콩나물국밥3종으로 알차게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주간부터 야간까지(술안주)모두를 끌어 안습니다.

 

제육볶음&콩나물국밥 1인배달 창업 무료샵인샵. 1661-8257

 

 

 


배달 샵인샵의 절대강자 '국밥'

2021년부터 꾸준한 성장세와 확고한 시장 점유를 끝낸 '국밥'

홀과 배달,포장까지 어디에 내놓아도 성공합니다.

단, 성실한 운영이 필요합니다.

국밥은 코로나 전부터 젊은층을 대상으로 올라서서.

이제는 현재 백반,식사군 카테고리내에서 단연코 돋보이는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경쟁자도 많아졌다는 뜻이지요...

근래 배달국밥,샵인샵은 배달+ 홀,포장 전문화 되어갑니다.

배달을 주력으로 하던 몇해전과는 다르게

과잉경쟁되는 시장 특성상 높은 배달비와, 배달앱 수수료에 치이는 상황이 이러한 자구책?을 만들게 되었지요...

않되는 메뉴, 소비자가 찾지않는 소외된 메뉴가 아니라...

경쟁자가 많아진 메뉴가 되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브랜드 특성상 사골육수를 통해서 원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 과정(삶고 잘라야 하는)과 원물 가격이 저렴한 브랜드(메뉴)는 아닙니다.

오르는 물가와, 더 오르는 배달비, 더더 오른 배달앱 수수료는

매장의 원가율 상승의 원인이 되었고

이는 배달외에 포장이나, 홀판매를 고려하게 하는 가장큰 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밥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인정받는 식사메뉴이며

여전히 판매량과, 소비자 선택을 높게 유지하는 브랜드,메뉴입니다.

배달+홀 or 포장전문 을 고려 하실때에도

항상 배달을 먼저 진행해서 조리와, 레시피를 익히고 확장하는 방법을 권장하며

현재까지도 배달만으로도 다소 높아진 손익분기점은 사실이지만,

그 주문량과, 마진율등이 좋은 편에 속하는 훌륭한 메뉴,브랜드임은 사실입니다.

전략적인 접근과,

광고관리가 함께하면

현재 우리 한끼국밥처럼 지속적으로(5년여) 시장의 강자가 될 수 있습니다.

배달 샵인샵의 절대 강자. 국밥 1661-8257

순대국밥,사골국밥,얼큰국밥,맑은국밥,모듬국밥. 국밥은 언제나 대한민국 최애 배달,샵인샵 메뉴 입니다.

 

 

국밥 샵인샵, 배달 무료창업 .1인샵인샵. 1661-8257

 


찜탕은 객단가 높은 카테고리!!

객단가 객단가 노래를 부르지만...

소비자는 비싼음식을 이제 더이상...배달로 시켜주지 않습니다.

알맞은 가격과 양으로, 그리고 쉬운 조리가 더 필요한 것이 찜탕류 이며

한끼묵은지김치찜 & 갈비찜의 성공전략 포인트 입니다.

한식군에서 국밥,제육을 제외한다면?

가장 익숙한 녀석은 바로 찜,탕으로 대표되는 메뉴들 입니다.

김치찜,갈비찜(등갈비찜),해물찜 등등

한때 코로나 전후로 배달이 극성수기에 접어들때는 7-10만원대 제품도 많은 배달 수요가 있었습니다.

당시 찜탕은 평균 5-6만원대 객단가로. 매장의 효자 노릇을 단단히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소비자는 5만원 넘어서면...밖으로 나갑니다.^^;;

적절한 배달 찜탕가격선 이란것이 정해져 갑니다.

(소비자 심리장애 요소는 3-4만원대라 여겨지지요)

또한 객단가만 높다고...판매량이 높은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주문량은 일반 식사군보다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객단가 높은 찜탕군의 진입 방식은...

주식사 메뉴(중식,한식등)를 갖고 일정 운영환경(매출)을 만들고

조리가 쉽고, 원가율이 높고, 3만원대에 가까운 객단가를 유지하는

그래서 하루 10건정도 주문을 평균 노려볼수있는녀석으로 접근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매장이 대형화고, 포장, 홀등이 있고 인력이 있다면 더 높은 기대치를 가져도 됩니다.전 1인 매장을 기준으로 생각해 봅니다)

참 어려운 것이 객단가란 녀석이고

원가율(마진율의 반대)이란 개념입니다.

찜탕은 객단가는 높고, 원가율도 높습니다.

얼핏 생각하면 마진율이 적습니다.

(단순하게 %만 따지면 그렇습니다.)

하지만 찜탕류는 평균 금액도 따져야 합니다.

예를 들면 1만원의 마진율 70% 는 7000원이지만

3만원의 마진율 50%는 15000원 입니다.

(극단적인 예입니다.^^)

객단가만을 쫓지 말고.

현재 내 매장의 운영 여건가 평균 객단가

그리고 원가율. 그리고 더 중요한 조리환경을 따져서

주력 브랜드로 처음부터 진입보다는

서브로써 진입해 보시는 방법도 찜,탕 군을 도입하는 좋은 접근방법이 됩니다.

김치찜과 갈비찜을 한번에. 객단가 높은 샵인샵 배달전문 1661-8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