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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식 샵인샵(배달전문)을 생각중이라면 꼭 확인해야하는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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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식 샵인샵(배달전문)을 생각중이라면 꼭 확인해야하는 것들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야간,야식시간대에 맞춰서...늦게 소개해 봅니다.^^ 야식하면 떠오르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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숯불닭발전문 김막창 - 배달,샵인샵 전문 브랜드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야간,야식시간대에 맞춰서...늦게 소개해 봅니다.^^

야식하면 떠오르는 메뉴는 역시나 치킨,족발,닭발,곱창 등이겠지요?

메뉴는 다들 잘 알고 계시는데...

야식을 내가 직접 해야 할때는 어떻것들을 더 생각해 봐야할까요?

오늘은 그 이야기를 좀 해보려 합니다.

물론 우리 숯불닭발전문 김막창은 훌륭하게

많은 부분을 커버(포함)하고 있지요^^

야식창업상담

(개점,개설,로열티 아무것도 없는 창업)

1661-8257

온라인 상담신청.

https://forms.gle/GNkRtMHKLA4xhZpb7

 

(야식)숯불닭발전문 김막창 창업상담신청

* 야식의 절대강자 4가지 메뉴로 구성(닭발.막창,제육,떡볶이) * 전브랜드 최저 원가율 실현. * 원팩보다 더 편리한 조리 시스템 창업비용 0원. 무료창업 (개점,로열티,보증금 없음) 안정된 새벽물

docs.google.com

 


야식 브랜드(샵인샵)를 준비할때 고민해야 하는것

첫째. 메뉴선정

메뉴는 배달업 뿐만 아니라,샵인샵,로드샵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어떤 메뉴를 공략해야 야간,야식으로 살아남느냐...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야간 이란점.

주간엔 브랜드 전략이 좋습니다만

(1개 보다는 똘똘한 2개-3개정도로 매출을 만들어가는)

야간에는 소비자 기호와, 매장운영등 문제에서

한개 샵에서 다양한(조리와 운영을 해하지 않는 범위에서)메뉴를

구성하여 객단가를 높여주고, 고객에게는 배달비 부담을 낮춰야 하는 고민을 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치킨,족발등처럼 무거운 메뉴는 항시 사랑받는가?

물론 야식에서 치킨,족발,보쌈 만큼 확실한 아이템도 없지만...

확실하게 강자들이 많은 시장도 이 메뉴(카테고리)인지라....

쉬이 접근 할 수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일례로...

브랜드 치킨이 즐비한 시장에서 개인 치킨점이 살아남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숯불치킨이나, 순살이니 하는 브랜드가 많이 생기는 것이기도 하지요

(과잉경쟁 시장에서 비브랜드는 자리잡기가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경쟁력있는 브랜드 메뉴군은?

닭발과 곱창,막창,제육은 굉장한 강자도

그렇다고 호불호가 강하지도 않은 메뉴중 하나이므로

배달앱내에서도 치킨,족발(보쌈)을 제외한 순위에서 항상 1~3등을 유지합니다.

닭발과 곱창(막창)은 좋은 야식 브랜드가 될 수 있다는 뜻이지요.

완벽한 야식브랜드 - 숯불닭발전문김막창. 1661-8257
 
 
 
 
 

 

둘째로. 조리방식과 보관,물류

야간에 야식을 운영할때는 시간과 사람의 싸움입니다.

(배달앱 관리와 맛품질이 유지된다는 조건은 필수,기본)

그래서 안정된 새벽물류배송(주6회)과 운영시간에 따른 인건비 분담을 낮출 수 있는

간편조리와 간단조리 그리고 로스율을 떨어뜨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모두 원팩을 하면 ....

맛이 없겠지요?

그리고 그 재고는 어찌 감당이 될까요?

그래서 생각해 낸 방법이 바로 원물을 교체하는

그리고 소스와 조리방식을 하나로 통일하는 획기적인 조리 방식이었고

이를 적용하여 야간 혼자서도 닭발(국물,직화), 제육(매콤,간장),막창구이(튀김막창)

더해서 떡볶이까지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는 숯불닭발전문 김막창을 만들어 냈답니다.

우리는 안정된 새벽물류 시스템으로 불필요한 매장의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이고 이를 토대로 인건비를 아껴냅니다.

간편 조리를 기본이며, 냉동유통원칙으로 로스율을 낮추고 있습니다.

셋째로. 안정된 수익율

평균 마진율을 유지하며 객단가를 유지해야 하는 부분은

모든 요식의 기본이지만, 야식에서는 매우 중요한 요소 입니다.

손익분기를 넘기지 못하면

어떤 브랜드도 남지 않습니다.

배달시장은 빠르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해서

알맞은 주문량으로 지속적인 안정을 꾀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야식은.

한번 자리잡으면

절대적인 단골층 확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꾸준하고 성실한 매장운영을 통하면

안정된 수익율 + 손익분기점을 빠르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쉬운 요식 창업은 없습니다.

야식은 더욱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되는곳은 잘 됩니다.

우리도 되는 사업장이 되면 됩니다.

흔히 말하는 말로

야간에 남들 잘때 , 남들 놀때 일하는 우리

그렇다면 남들만큼, 그 시간 일하는 만큼의 확실한 보상(매출)은 만들어야겠지요

좋은 메뉴로, 안정된 매출을 꿈꾸는

그리고 요새 과한 경쟁을 피해 비과열 시간대를 공략하는 야식

잘 준비해서 좋은 브랜드로 가꾸고 만들어가는 과정은 쉽지만은 않습니다만,

그렇다고

불가능하고 어려운것만도 아닙니다.

잘 되는 매장,

우리가 만들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