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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운 여름 시작은 냉면! 중화냉면 들어는 보셨는지?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384266992

 

무더운 여름 시작은 냉면! 중화냉면 들어는 보셨는지?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드디어~ 이제 완연한 봄이 시작되고 드디어~~ 여름이 시작됩니다. 배달시장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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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화냉면. 이디에도 없다!! 차이난 짬뽕의 여름시즌메뉴@
 
 

중화냉면. 이디에도 없다!! 차이난 짬뽕의 여름시즌메뉴@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드디어~

이제 완연한 봄이 시작되고

드디어~~

여름이 시작됩니다.

배달시장에서 가장 확실한 샵인샵 아이템은 바로~

냉면입니다.

차이난은 고기짬뽕,고기짜장면, 그리고 중화제육면으로 단단하고 확실한 매출을 증대합니다.

더하여 올여름 매장의 조리는 더욱 간결하게(중화 생면을 사용하는)

그리고 고객에겐 익숙한 한식 냉면+중화풍 냉면을 선보여

더 높은 매출 기여를 위해 탄생한 중화냉면 입니다.

브랜드로 진입시 발생될 많은 부담 요소를 없애버리고

이제 확실한 시즌 상품으로

완벽하게 올여름을 겨냥합니다.

완벽하게 무료창업(개점,개설,교육,로열티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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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화냉면 = 차이난 전용 냉면

중식당에서 일반냉면? 아니죠~

이제 더 맛있는 면으로

깔끔하게 준비된 중화냉면 으로~

냉면에 대한 수요와 시즌 상품으로서의 확실한 역할은 모두 다 잘 아실겁니다.^^

하지만 우리가 여름마다 고민되는 것은....

이 냉면을 시즌 상품(단품 메뉴로)만으로 운영할지

또는 확실한 브랜드로 욕심을 내볼까 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누구나 브랜드가 좋은것은 알고있지만...

냉면이라는 시즌 메뉴 특성상 한해를 견뎌낼 무기로서의 기능은

다소 약한것도 사실입니다.

(보통 냉면 전문점 대표님들도 1년 절반 장사해서 한해를 난다 하시죠)

그래서

우리 차이난은

어려운 배달 경기 상황에서 한분의 고객도 소중한 이때

냉면으로 분산될 고객을 잡기 위하여

기존 일반 냉면(밀가루,전분,모밀,칡등)과는 확실한 차별을 갖되

기존 고객층(한식 입맛에 맞는)을 확보 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그렇게 특색은 있게

맛과 품질은 더 뛰어나게

중화냉면을 만들었습니다.

첫째. 차이는 바로 면

우린 중화생면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건면이나, 냉동면과는 다른

식감과 품질을 유지하며 맛을 더하는 중화 생면

얇기와 탄력을 그대로 살려내서

중화냉면에도 잘 어울리면

그 시감은 기존 얇은 냉면과는 또다른 맛과 식감을 제공 합니다.

둘째. 차이는 바로 조리과정 통일

냉면을 도입할때 많은 사장님들(매장)이 고민 하는 부분은 바로

조리시 간택기(주방 화구)차지 시간입니다.

주문이 많은 식사시간에 간택기를 면수용으로 차지하기가

주방 환경이 넓지 않은 경우는 매우 어려운 부분입니다.

더하여 면을 취급하는 매장에서는

일반면을 삶다가 다시 냉면을 삶아야 하기때문에

간택기를 더 많이 뺐기게 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냉동,건면이 아닌, 중화생면을 사용하여

평균 1:30~2:00 내외 끓는 시간과

동일한 면을 사용하므로 불필요한 간택기 사용이나 조리의 번거로움을 없앴습니다.

셋째. 맛과 품질의 입맛에 맞추기

우리는 한식 냉면(함흥,평양등)의 특장점을 그대로 살려내서

동치미베이스 육수에 감칠맛을 더하는 배율로

찐하되 탁하지 않은 육수와

특제 비빔중화 냉면장을 제공 합니다.

비빔냉면과 물냉면 고객 모두를 수용하는 물비냉면으로

쫄깃한 식감의 중화생면과 최적,최고의 조화를 만들고

그 맛과향은 기존 냉면과 차이를 최소화 했습니다.

냉면엔 역시나 제육. 중화제육까지 완벽한 차이난 짬뽕
 
 
 
 
 

 

냉면 창업은 이렇게....

냉면만으로는 사계절을 버틸 수 없습니다.

안정된 사계절 메뉴와 냉면은 시즌으로

그리고

활성화 서브 메뉴로 유지하면 됩니다.

냉면 전문점도 견디기 힘든 시즌 메뉴가 냉면입니다.

너무 브랜드진입을 고집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브랜드 진입시 돈까스나 석쇠불고기,만두등의 다양한 메뉴가 필요합니다.

(어쩔수 없지요...1년을 버텨내려면 말입니다.)

확고하게 전문점을 하실 요량이시라면 하셔도 무방합니다만....

배달전문점, 샵인샵에서 여름한철(시즌)을 위한 메뉴를 찾는 중이라면...

시즌상품으로 진입하십시오.

또한 그 시즌 상품 시작은 본브랜드에서 하십시오.

다른 메뉴들이 추가 되는 것은 본브랜드를 망치게 되는것이 보통이지만

냉면만큼은 국내 유일한 시즌상품으로 고객이 인정하는 메뉴입니다.

중식 차이난짬뽕으로 안정된 사계절 매출을 담보 시키고

그 뒤로 여름 시즌 상품으로 중화냉면을 진입시킨뒤

한해를 메뉴로 구성하여 버텨 내 보는것입니다.

(겨울에도 메뉴로 냉면은 판매량이 높은 편입니다.)

1인분씩 소포장 되어 조리도 간결하게 진행 가능하고

면도 동일하게 사용하므로, 1년 내내 상품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딱히 올바른 샵인샵 진입이 따로 있겠습니까만....

내가 견뎌낼 수 있는 인력,시설에 대한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그 다음은 메뉴에 대한 시즌,브랜드 선택적 진입니다.

특히나 냉면은 누가 뭐래도 시즌 상품 추천으로 인식 되므로

굳이 힘들게 브랜드로 진입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시점이라면....브랜드 진입은 늦은감이 없지 않습니다...)

차이난 짬뽕의 올여름 최고 베스트 시즌 메뉴 - 중화냉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