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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중국집, 수많은 샵인샵중 어떻게하면 성공적인 매출향상을 만들까?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313081732

 

배달중국집, 수많은 샵인샵중 어떻게하면 성공적인 매출향상을 만들까?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2024년 시작. 용의해. 차이난의 해 입니다.^^ 언제나 경쟁이 치열한 배달,요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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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난 짬뽕 - 100%리얼 고기짬뽕.짜장.중화제육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2024년 시작. 용의해. 차이난의 해 입니다.^^

언제나 경쟁이 치열한 배달,요식 시장에서 살아 남는 최선의 방법은?

성실한 노력과 시장에 알맞은 브랜드(메뉴) 선정일 것입니다.

한식.양식.분식.치킨.족발...

이제 너무나도 많은 경쟁자들...

배달의민족의 카테고리(오픈리스트)전략에 발맞추려면?

알맞은 배달 전문 시장에서 샵인샵으로 매출을 증대하려면??

오늘은 이 고민을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새해니까..살짝만 무겁게 말입니다.^^;;;

배달(샵인샵)최고 아이템,메뉴는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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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난 고기짬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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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많은 샵인샵중 성공적인 매출을 증대하려면?

메뉴와 브랜드 선정만 잘해도 절반은 성공.

나머지 절반은 성실하고 청결한 매장운영.

대한민국 요식 시장은 배달시장이 장악했다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식사.간식.외식 문화가 이제 배달을 배제하고는 생각할 수 없게 되었지요?

코로나 팬데믹은 이를 더욱 가속화 시켰고,

이제 과도기(과잉 성장,경쟁)를 거쳐서 이제는 안정화로 전환 되어갑니다.

물론 이과정에서 필연적인 옥석이 가려지는...

시장에 경쟁력을 잃어 버린 매장(사업장)은 도태되어 가겠지요...

여러 사장님들과 예비 창업자분들은 지금도 고민 중이실겁니다.

어떤 브랜드를 추가해야 하는가? 어떤 브랜드로 시작해야 하는가?

그래서 오늘은

올바른 브랜드 선정부터

광고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야기를

아주 간단하게 해 볼까합니다.

새해니까요^^

자 수많은 샵인샵,배달 매장속에서 성공적인 매출.

내가 원하는 매출을 이루어 내기위한 첫 고민은?

바로 브랜드 선정입니다.

브랜드 선정은 곧 메뉴 선정을 의미 합니다.

많은 통화와 미팅을 진행하다보면...

여러 사장님들의 메뉴 선정 기준도 매우 다양하고

나름의 철학과 정책이 있음을 알게 되어 놀랄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많은 고민없이

남들이 하니까...

눈에 많이 띄니까...

누가 좋다하니까...

로 시작하시는 사장님들 매우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브랜드는 곧 메뉴 이며

그냥 "내가 좋아하는" 메뉴가 아닌 "고객이(시장) 좋아하는" 메뉴여야 합니다.

그리고 더하여.

배달의민족(배민one). 땡겨요. 요기요.쿠팡이츠등의 플랫폼내 활용을 고민해야 합니다.

활용이란. 소비층 공략을 염두한 컨텐츠 구성과. 메뉴,단가 구성 그리고

현재 내가 보유한 브랜드와의 카테고리(오픈리스트)중복여부 및 광고 전략 중복 여부.

그리고 내 매장의 동선과 저장공간. 조리시설 분배(조리 환경)를 고려해야 합니다.

세상에 쉬운일 없습니다...

쉬운 조리만 할 수 있어도 감사한 것이지요...

절대...

내가 좋아하는 메뉴를 선정하지 마십시오.

절대...

내가 맛있는 메뉴만 찾지 마십시오...

우리는 개인 식사를 준비하고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가정집이 아니고, 매장이며, 사업장입니다.

소비자 만족을 바탕으로한 매출을 일으켜서

보다 높은 매출.수익을 만들어야 하는 사업을 진행 하는 것이지...

내가 좋아하는, 내 가족이 좋아하는 . 내 지인이 좋아하는 소규모 식사를 준비하는 것이 아닙니다.

두번째로 가장 중요한...

배달플랫폼 활용에 대한 방안을 고민해야 합니다.

어느 브랜드(메뉴)든 시장에 첫 진입을 시키면 무수히 많은 경쟁자가 있기 마련입니다.

서울.수도권.광역권(광주,부산,대구,천안,세종,대전,전주,강릉,창원,울산등)에서

경쟁자가 없는 곳은...사람이 살지 않는 곳일 테니 말입니다.

경쟁을 두려워 할 필요는 없으며

어렵게 점유하는 영업권은 그만큼 뺏기기도 쉽지 않는것.

최선을 다해 시장진입후 방어도 하면서 잘 시장을 장악해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한 첫 걸음은 배민,(배달의민족)에 대한 이해가 필수 입니다.

단순 배민을 통해 주문을 하던 소비자 입장이 아닌

이제 사업장의 owner로서 사업대표자의 시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내 컨텐츠구성과, 메뉴,단가, 배달비 포함/비포함. 포장등에 대한 전체적인 구성

그리고 광고비에 대한 부담과. 기타 운영비에 대한 철저한 판단을 통해

손익분기점에 대한 고민과. 신속한 분기점 도달을 목표로한 광고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 반드시 카테고리(오픈리스트) 그리고 울트라콜 활용

(요새 많이 저조하지만, 일정금액 이상일 경우 효율만 높다면 아직은 깃발이 더 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를 찾는 것이 요새 깃발전략이 되고 있습니다.)

더하여 각종 이벤트 진행과(리뷰관련, 컨텐츠관련, 메뉴관련)

지원방안을 지속. 항시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

이는 매우 중요한 배달(샵인샵) 시장의 플랫폼 관리 요소 입니다.

광고란...

많은 비용을 사용해서 좋은 것이 아니며

적은 비용을 사용해서 좋은 것도 아닙니다.

내 시장과 내 매출(도달 예상. 손익분기점)에 알맞은 예산 산정과

꾸준한 지속성을 갖는 관리 정책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결론.

올바른 브랜드(메뉴)선정과

배달플랫폼 관리가 이루어 진다면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성실한 매장운영이 이루어 진다면

매출이 떨어지거나, 저조해서 폐점을 하는 경우를 저는 본적이 없습니다.

 
 
 
 
 

차이난 고기짬뽕

혼자 가기 힘든길. 브랜드 선정은 알맞은 회사와

상기내용들으 모두 혼자서?

불가능 합니다.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으십시오

흔히 이야기 합니다.

개인매장을 하면 50%가 남는데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면 그 절반도 않된다더라...

물론 어떤 회사냐(연혁.업력.경력등)에 따라 다르겠지만...

눈앞에 보이는 숫자상으로 일반적인 브랜드 본부가 개인 매장보다 4-5% 가량 차이는 날 수 있습니다.(원가에서)

하지만 이부분이 전체 매출로 돌아서서 계산을 하다면 % 는 더 적어질 것입니다.

'(전체 매출비중에 원가율은 비슷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4-5% 손실은 그대로일까요??

아닙니다.

제대로된 본부라면

물류 안정성을 위해 택배가 아닌 대형 물류를 이용할 것이며

이는 불필요한 장보는 시간. 배송비를 절약해 줍니다.

또한 안정된 메뉴 공급과. 신메뉴 공급은

매장에서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부분을 해소하여

안정된 마케팅과 더불어 지원되므로...

이를 비용으로 산정 한다면 그 비중은 상상하기 어려운 부분일 것입니다.

또. 1년내내 (최소 우리는 3년간 변동이 없습니다.)

판매가를 일정하게 공급 할 수 있다는 것은 브랜드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로스를 최소화 하는 부분(냉동 물류 유통으로 버려지는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이렇게 따져 본다면 여기까지만 해도

4-5% 이상의 손실이 아닌 득이라고 봐야겠지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조리과정 간소화가 더해진다면...

아마도 제대로된 브랜드 본부가 더 많은 순익을 낼 것입니다.

눈앞에 숫자로 판단하면 않되는 것이 바로 요식입니다.

내 작업시간(인건비), 내 장보는 시간, 배송(기름값), 신제품 및 메뉴개발시간, 로스, 조리시간축소

이 모든것을 개인이 하면서. 배민 컨텐츠관리와 광고마케팅 관리까지 한다??

불가능 하겠지요....

그래서 요식 배달.샵인샵 시장에서 알맞은 회사를 선정할때는

그 회사의 요율계산(원가,마진)에 대한 신뢰도를 따져야 하며

이는 곧 매장의 확장성과 수.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방증하게 하게 됩니다.

고객반응을 거짓으로 할 수 없으며

요새는 리뷰로 장난하는 때가 아닙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고객이 만족해야 매장 매출이 일어납니다.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매장손익분기점을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전략과 판단입니다.

300만원을 팔고 얼마 남았지를 계산 할 수 없습니다.

매월 월세,공과금,광고비,물류비용등이 발생 되었는데...

한달에 300만원(단독브랜드 기준)으로 어떻게 계산기를 쓸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신속한 본브랜드(매출을 끌어줄, 그래서 고정비를 상계 할 수 있는)를 만들어야 하며

그 다음 다시 사장을 브랜드로 공략해 나아가는 방식이 요새 샵인샵전략이라 생각합니다.

 
 
 
 
 

차이난 고기짜장과 중화제육

배달의 절대 강자 중화요리(중국집)

더하여 웍질없이 고기 100%만 구성된 얼큰한 고기짬뽕

실패가 없는 메뉴와. 완벽한 시장 반응

우리 차이난은 위의 고민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중화요리.중식은 시장의 호불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습니다.

흔히 만만한게 짜장면이란 소리도 있듯이. 외식. 식사. 이사.학교.회식 어디서든

누구나 알고있고, 맛있어 하는 메뉴가 바로 중식 특히 짬뽕.짜장입니다.

웍질을 뺀 간편 조리만으로도 경쟁력을 갖지만

더하여 우리는 고기 100% 사용으로

기존 경쟁자들과의 차별성과.

메뉴 특이성.참신함 그리고 배달 플랫폼 주요 연령대가 선호하는

해물보다는 육류!!

에 대한 생각을 직구로 뚫고 들어 갑니다.

완벽한 컨텐츠 구성과

딱 알맞게 구성된 메뉴

그리고 소비자가 인정하는 단가

안정단 판매량과

꾸준한 매출담보는

매장운영을 하시는 사장님들께 효자가 되며

안정된 새벽물류

신메뉴 추가 구성 부터

리뷰이벤트 상품까지 원가율로 계산.통일화 지원합니다.

가장 중요한 배달의민족.요기요 광고관리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므로서 매장에서 성실한 운영만 집중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브랜드는 이렇게 운영되야하며

이런 브랜드와 함께하셔야 실패하지 않는다고

감히 단언하여 말씀 드릴 수 있는 브랜드

차이난 고기짬뽕 입니다.


배달(샵인샵)최고 아이템,메뉴는 중식!!

초도비용 완전 zero. 아무것도 필요없는 창업문의

1661-8257

(평일.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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