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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요기요에서 배달전문 샵인샵으로 점심 식사 메뉴를 고민중? 돈까스 또는 국밥 추천!!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154756537

 

배달 샵인샵으로 점심 식사 메뉴를 고민중? 돈까스 또는 국밥 추천!!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배달전문점에서 점심 식사 영업(장사)을 시작해야 겠다 생각중이신가요? 어쩐 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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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끼국밥 대표 메뉴 신메뉴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배달전문점에서 점심 식사 영업(장사)을 시작해야 겠다 생각중이신가요?

어쩐 메뉴로 시장을 공략해야 좋을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코로나 이후 일반 매장이 활성화 된다 여기고 계신가요??

배달수가 감소되고 있다 느끼신가요??

상기외에도 다양한 사유로 새로운 메뉴?브랜드를 찾고 계신 분들께

점심 장사(영업)에 필요한 구성에 대한 생각과

고민을 함께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국밥,김치찜,갈비찜,돈까스,김치찌개,야식(닭발,막창),중식

어떤 브랜드 메뉴도 창업이 필요하실땐 편하게 무료상담 진행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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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삼화네트웍 창업 상담 신청서

방문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1. 한끼국밥. 2. 한끼묵은지 김치찜(갈비찜) 3.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 4. 직화닭발전문 김막창(야식) 5. 차이난짬뽕(중식) 브랜드 창업 신청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

form.office.naver.com

 

점심장사에 특화된 메뉴는?? 밥이 되야 합니다.!!

주식,밥에 관한 메뉴여야 식사 시간대를 지켜냅니다.

점심과 저녁식사까지 모두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점심장사(영업)에 특화된 메뉴란?

밥이 되는 메뉴여야 합니다.

밥이된다는 것은

주식인 쌀,밥,면 무엇이든 좋지만

매일 꾸준히 먹어도 질리지 않아야 하고

(안질리는 음식은 없습니다.^^;;)

이탈과 다양한 소비자(사무실등)의 모든 주문을

별도 추가 배달비등의 수수료없이 주문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나 구성이 필수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자사 브랜드는 바로

대표 브랜드 한끼국밥과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 입니다.

전통의 점심 메뉴 강자는 바로 한끼국밥.

돼지국밥이지만, 잡내 없는 진한 사골육슈와 맑은육수(갈비탕같은)그리고 얼큰 육수로 구성되어

더욱 다양한 순대,내장,살코기(뽈살100%), 모듬 등의 토핑 재료로 다양성도 확보합니다.

더하여 갈비찜,수육,만두,순대,바싹두루치기(제육)까지

완벽한 점심,저녁,주말외식을 끌어안는 대표적인 한식,국밥 브랜드입니다.

두번째 말씀드린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는

어린아이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 돈까스를

눈꽃치즈 돈까스,더블치즈,안심,어니언(양파),갈릭(마늘튀김편)등으로 구성하였고

생와사비와, 핑크솔트로 즐기는 기본 소스 구성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더하여

더욱 다양한 소비자 기호 충족을 위해

김치찌개가 함께 구성되어져 있으므로

다소 느끼하다 생각하는 소비자나

어린아이와함께 식사하는 가족(엄마)들의 다양한 기호도 충족할 수 있고

사무실,학교,학원등의 성인,학생층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그리고

한돈돼지고기를 사용하므로

냉장육으로 만들어진 돈까스

이것이 바로 수제돈까스!!

자 이 2브랜드를 소개하는 이유가 이해 되실까요??

맞습니다. 바로 식사가 되는 브랜드 입니다.

점심 장사(영업)에 필요한 브랜드는 바로 식사가 되야 합니다.

그래야 초저녁 시간대를 잡을 수 있고

하루 2번의 식사 타임을 책임질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자리잡은 메뉴는

주말이나 저녁 야식앞 술안주등의 포지션도 잡을 수 있습니다.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 - 대표메뉴
 
 
 
 
 

 

 

점심 때만을 고민하지 마시고

전체 식사시간을 책임질수있는

메뉴를 구성 해야 합니다.

시간대 책임이란 조리,물류,광고등이 모두 고려 되야 합니다.

점심때만을 고민하면 안됩니다.

해당 시간대와 식사를 고민한다면,

저녁식사 시간도 고민해야 하며

이렇게 고민된 메뉴는 저역 9-12시를 책임져줄

안주와 야식앞 시간을 책임질 메뉴가 되야 합니다.

더 많은 고민과, 더 많은 고려가 필요합니다.

또한 중요한 마케팅(광고관리)이 중요합니다.

주변에 국밥, 돈까스,김치찌개 없는 매장은 없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와 브랜드속에서 우리가 드러나고 매출이 올라와 견뎌집니다.

그러려면 우리는 광고(배민,요기요)를 진행해야 합니다.

어떻게 메뉴 구성을 하느냐 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배달플랫폼 관리 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시간대의 메뉴

점심장사 메뉴만을 고민하지 않습니다.

그 보다더 앞, 더 뒤를 생각합니다.

맛과 품질 그리고 물류의 안정성은 기본입니다.

기본을 충실히 다졌다면

매장매출에 직결되는 배민,배민1,요기요 관리가 중요합니다.

우리 브랜드는 모두 본부 담당자의 직관리로 운영되며

매장의 매출증대만을 고민합니다.

좋은 파트너를 찾는 것이

좋은 점심메뉴를 찾는것 보다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