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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까스 배달전문점,샵인샵,포장전문점 어떤 형태의 창업일때도 공통으로 고민해야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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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까스 배달전문점,샵인샵,포장전문점 어떤 형태의 창업일때도 공통으로 고민해야하는 것!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돈까스 브랜드 창업의 다양한 형태. 즉 배달전문,홀,포장전문,샵인샵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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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까스 공방 찌개제작소엔 김치찌개가 있다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은 돈까스 브랜드 창업의 다양한 형태.

즉 배달전문,홀,포장전문,샵인샵등

고민중이실때 생각해 보시면 좋을만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직접적인 상담이 필요하실때는 부담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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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형태로 창업을 하던.

고민해야 하는 것들

비단 돈까스,김치찌개에 국한된 이야기는 아닙니다.

국밥에도, 김치찜,갈비찜,야식,중식에도 모두 포함되는

기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달전문점. 샵인샵.포장전문점...

코로나 이후 엄청난 활성화와 시장 성장세를 보인

요식관련 창업,운영형태 입니다.

예전 '중국집 = 배달' 이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그때는 배달기사분이 매장에 소속된 매장 직원분이던 시절이었지요...

주문도 제한적으로 받을수밖에 없었을 것이고, 기사님들도 그래서 그 숫자가 많지 않았던 시절.

하지만 지금은 배달의민족이라는 공룡 플랫폼이 있기에

그리고 앱이라는 스마트폰이라는 시대발명품이 있기에

젊은층부터 30-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배달앱 사용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무한 경쟁에 가까운

배달시장에서 우리가 살아남기 위한 첫번째 메뉴선택기준은??

메뉴 선택이 끝났다면..

이제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기 위한 대안,방안은?

맛과 품질 유지는 기본일것이며, 소비자 반응에 대한 발빠른 대응 환경 구성이 필요하겠지요?

또한 이제 가장 중요한...

매장만 만든다고 모두가 나를 알고 찾아올까요??

그럼 이제 나를 어떻게 효과적으로(비용대비 효율성) 알릴까요?

위와 같은 고민은 차고 넘치게

충분함이 없는 고민으로 생각하시고

고민 또 고민하셔야 합니다.

배달전문점이라해서

샵인샵이라해서

로드샵(일반매장)보다 노력,비용,시간이 덜들어가나요?

아닙니다. 오히려 비대면으로 일을 해야 하는특성상 더 다양한 부분을

고민해야 하고, 고객대응도 더욱 민감하게 실시간(배민,요기요리뷰등)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절대 쉬운 사업은 없습니다.

특히나 배달시장은 이제 소비자도 변하고

시장도 변했습니다.

예전처럼 메뉴 몇개 건다고 샵인샵이라고 했다가는...

바로 폐점입니다.

 
 
 
 
 

자 그럼 위의 모든 고민을 나혼자?

아닙니다.

매장을 운영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제는 전문적인 업무 분장이 필요합니다.

효율적으로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특정 메뉴가 어느 지역에서 잘되고 안되고는 특별히 없습니다.

누가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더 중요한 문제입니다.

장사가 잘되는 지역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않되는 지역이 있는 것도 아니지요...

모든것은 좋은 메뉴,좋은 관리가 핵심입니다.

좋은 메뉴란

맛과 품질은 기본이며

더중요한 이를 유지 관리할 수 있는 브랜드,또는 개인이어야 합니다.

(개인이 이를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좋은 관리라 함은

안정적이고 계획있는 계획관리가 가능한

배민,요기요 마케팅(광고)관리력을 말합니다.

하루 이틀 하자고 사업을 하지는 않습니다.

광고란 것은 항상 최소 3개워, 기본 6-12개월을 내다보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다양한 배민정책과, 요기요 정책을 대응해 가며

내 매장에 알맞은 광고를 가장 알맞은 비용에 고효율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위와 같은 모든일을 나 혼자 가능할까요??

나혼자 사는 세상이 아닙니다.

마진, 이문...그렇게 하나, 한혼자 하나 크다면 7%, 일반 평균적으로 4-5% 차이 날것입니다.

그 % 가 작다는 것이 아닙니다.

보통 말합니다. 30% 원가율이 요식의 기본이라고

그리고 또 말합니다.

브랜드 사용하면 이것저것 비용이 많이 든다고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이야기 입니다.

모든 요식쪽에서 제품의 기준 원가는 30%를 유지합니다.

하지만 개인매장에서 간과하는 가장큰 부분은 자신(인건비)의 비용입니다.

매장을 오픈하기전후로 진행되는 밑작업과 손질작업 그리고 장보는 시간등을

금액으로 환산한다면??

새벽 물류로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브랜드 본사가 더 저렴하다 알게 되실겁니다.

(시간과, 편의성 확보는 곧 비용입니다.)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레시피 조리를 개인이 한다...

아무리 유명한 쉐프도 대량 제조를 항시 일정하기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브랜드 본부는 이를 해내지요...왜...공장이니까요

단순히 가장 많이들 걱정하는 원가율이란 부분은

숫자의 개념으로 보는 것이 아닙니다.

다소 낮아진 마진 4-5%는 판매량으로 채우는 것이 기본적인 방향입니다.

이런 개념을 우선 머리에 담고, 브랜드를 찾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답은 생각보다 쉽지요...

일정 원가율과 안정된 공급망

그리고 브랜드 개발에 본사 역량등을 확인하면 됩니다.

그다음 중요한

배민과 요기등에 대한 플랫폼 관리입니다.

흔히들 깃발로 표현하는 울트라콜 관리는

한번 지정하고 나몰라라 두면 않됩니다.

배민광고 관리는 관심과 관심이 만들어 내는 매출 증대 방안입니다.

매출에 대한 현황을 민감하게 모니터링 하면서,

매출 감소,증대에 알맞은 이동과 분석을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배민,요기요의 신규 운영정책에 대한 대응도 중요합니다.

오픈리스트 활용과, 우리가게클릭 활용이 좋은 예시가 될 것입니다.

이런 부분들을 매장을 운영하며 직접 하시기란...

정말 불가능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간혹 깃발1개로 난 300만원 찍었어 ...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아마도 그분들 매출은 전체가 300-400인 경우가 많거나.

독점적인 지위를 몇년간 유지하시면서 깃발이 곧 매장이 된 경우일것입니다.

(단골. 오랜시간 한곳에서 영업된 매장은 매장명이 곧 깃발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관계지요)

광고는 알맞게

내게 맞는 예산에서

투입금 대비 매출로 뽑아내는 것입니다.

아깝다해서 안할수없고,

무조건 투입한다 해서 성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문인력의 관심있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돈까스를 통해서 매장매출 증대를 희망하시고 계시다면,

위의 여러 고민을 충분히 하셨다면

이제는 돈까스공방찌개제작소와 논의 해보셔도 좋습니다.

돈까스와, 김치찌개를 함께 판매하므로, 점심식사 시간대에 다양한 소비자를 흡수가능하며

높은 객단가를 유지하고, 한돈냉장육을 이용하므로, 일반적인 냉동돈까스와는 다른 수제돈까스 느낌을 즐길수있습니다.

가장중요한

우리는 매장의 매출 증대를위해 본사 직원이 직접 플랫폼 관리를 지원합니다.

주변에 돈까스 매장없는 곳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공방이 진입해서 깨진곳은 없습니다.

이는 관리와, 조리, 매장관리가 함께 잘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여러 고민이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담당자들이 편하게 안내드립니다.

무료 차업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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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삼화네트웍 창업 상담 신청서

방문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1. 한끼국밥. 2. 한끼묵은지 김치찜(갈비찜) 3.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 4. 직화닭발전문 김막창(야식) 5. 차이난짬뽕(중식) 브랜드 창업 신청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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