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ver.blog

배민,요기요에서 김치찜과 갈비찜을 한번에 배달전문점(샵인샵) 창업하기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153754428

 

김치찜과 갈비찜을 한번에 배달전문점(샵인샵) 창업하기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장마인지...우기인지... 이제 우리나라 여름도 ...쉽지 않습니다.^^;; 비피해 없...

blog.naver.com

한끼묵은지 김치찜&갈비찜의 대표 메뉴 - 배달의민족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장마인지...우기인지...

이제 우리나라 여름도 ...쉽지 않습니다.^^;;

비피해 없도록 매장 및 배달대행사,기사님들도 조심하시는

장마 기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우리 브랜드중

단언컨대 객단가가 가장 높고

마진율이 좋으며(원육을 취급하면서)

골라먹는(반반치킨처럼, 반반이 가능한) 재미가 있는

"한끼묵은지 김치찜" 을 소개합니다.

한끼묵은지 김치찜 - 배민,요기요,쿠팡이츠 썸네일

배달전문점에서 김치찜과 갈비찜을 한번에

이런 창업이 가능??

간편조리로 5분이면 조리끝

냉동 보관으로 안전한 재고 관리

맛과 품질, 그리고 재미까지 완벽한 브랜드

김치찜과 갈비찜은 전통의 강호 상품!!

힘든 매장운영에 단비같은 높은 객단가와 마진율

간편한 조리와 냉동보관으로 로스율 zero에 도전

맛과 품질은 기본!!

골라먹는 재미와

추가의 재미(고기 추가)

한돈돼지고기

차돌소고기

삼겹수육으로 즐기는

보다 완벽한 토핑과 맛의 차이.

이에 더해지는

완벽한 두루치기 메뉴까지

진정한 육육라인을 구성하여

높은 객단가를 유지하고

소비자 기호를 100% 반영한 반반한 메뉴까지

2인분은 2팩으로 구성하여 맛과, 양 모두를 만족시키는

완벽한 가성비 메뉴,브랜드

기존 2가지를 하려면,

김치찜,김치찌개와 갈비찜을 각각 샵인샵으로 입점해야 했습니다.

참 피곤하고, 곤란시러운 일이지요...

광고와 배민세팅 그리고 요기요까지(b2c인 경우 입점이 불가했겠지요...)

우린 1개 브랜드내 잘나가는 녀석들이 알맞게 들어있습니다.

또한 전국 지점수가 충족하기에

요기요 샵인샵도 가능합니다.

(요기요 기존 매장이 있으셔도 샵인샵 입점이 가능합니다.)

창업은 완전 무료. 0원 창업이니,

어떠한 초도 부담도 없으며, 로열티,가맹비등의 불필요 비용도 없습니다.

초기아껴진 비용으로 물대(초도 발주비용)와 광고비(배민)에 집중하시면

훨씬더 빠르고 명확한 시장 진입이 가능합니다.

한끼묵은지 김치찜엔 갈비찜 대표메뉴 ​
 
한끼묵은지 김치찜엔 갈비찜 대표메뉴 ​
한끼묵은지 김치찜엔 갈비찜 대표메뉴 ​
 
한끼묵은지 김치찜엔 갈비찜 대표메뉴 ​

 

배달전문점은 단순한 메뉴추가가 아닙니다.

엄연한 사업입니다.

많은 준비를 통해서 충분히 고민하시고 진입하십시오

언제부터인가 샵인샵,배달전문 창업을 너무나 가볍게 생각하는 풍토가 자리잡았습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샵인샵도 엄연한 사업이며

배달전문점은 이제 한 사업의 분야가 되었습니다.

절대 가볍게 접근하지 마시고

충분한 상담과, 논의

그리고 고민후 진입을 결정하십시오.

지금의 배달시장은

단순히 조리만 잘한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매장만 크다고 되는것도 아니며

사람만 많다고 되는것도 아닙니다.

조리는 기본.

맛과 품질,안정된 물류는 더 기본

지금 중요한것은

바로

누가 얼마나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서

배달의 민족 광고관리(울트라콜-깃발, 오픈리스트-우리가게클릭등)를 하는지와

요기요등의 광고 체계를 이해하고,

각플랫폼에서 매번 쏟아져 나오는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적용해서

매장의 과중한 광고비를 줄여나가며

투입된 비용보다 더큰 효율을 만들어 내는지가 중요합니다.

단순한 메뉴 추가로

"여름철 냉면이나 하나 해보지 뭐"

이런 생각처럼 신규 브랜드를 진입하던 때는 아닙니다.

어떤 브랜드는 1년 아니 매장과 소비자를 생각해서 좀 더

긴 시간과 고민을 갖고

그에 알맞은 마케팅(광고)정책을 펼쳐야 합니다.

돈과 노력, 시간이 필요한 중요한 사업이 되어버린

배달전문점,샵인샵

그 시작은

안정된 메뉴를 갖고있는 브랜드 본부를 선택하는 것 부터 시작입니다.

혼자서 직접 조리하고, 요리하던 시절이 아닙니다.

소비자 기호는 내 손의 속도보다 훨씬 빠릅니다.

무분별한 메뉴 선택이 아닌

내게 맞는

알맞은 메뉴 선택을 통하여 진정

매출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를 선택 하셔야 합니다.

한끼묵은지김치찜 엔 갈비찜은

현재 고민중이신 샵인샵,배달전문점 메뉴선택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국밥창업을 생각할땐 "한끼국밥"

돈까스와 김치찌개로 배달전문점을 생각할때는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