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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식 샵인샵 불닭발 어떠세요? 실패없는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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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식 샵인샵 불닭발 어떠세요? 실패없는 아이템!!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짧은 여름밤이 시작됩니다. 슬슬 여름이 절정으로 갑니다. 무더위, 장마, 태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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숯불닭발 김막창 대표메뉴 야식엔 역시 닭발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짧은 여름밤이 시작됩니다.

슬슬 여름이 절정으로 갑니다.

무더위, 장마, 태풍 ...

이제 쎈 녀석들만 남았네요^^

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등의 배달플랫폼의 매출이 지속 감소한다 합니다.

이역시 코로나19 해제 기간이후 당연히 예상된 상황입니다.

이때를 잘 견뎌내고, 알맞게 자리잡을 아이템을 준비해놓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내년 2024년 부터 안정기에 들어설 배달음식업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항상 말씀 드립니다만,

배달음식 사업은 코로나시기 급성장이지,

현재도 그 성장세나, 매출액 규모에서 절대 작지 않습니다.

단지. 현재 급성장시기가 마무리되고, 다시 시장의 안정기를 찾는 중일 뿐입니다.

우리는 이시기에 알맞게, 잘 준비해서 다가올 1년을 또 준비하면 됩니다.

자 그럼 이렇게 준비할 시기인 요새에

시즌상품에만 눈을 돌리고 계시면 않되겠지요?

(냉면, 타코야끼,삼겹살,냉모밀,마라탕등등 - 요메뉴가 나쁘다는 소리 아닙니다.^^)

우리는 지금 올해 전체를 그리고 내년 그리고 더 나아가 앞으로를 생각한 메뉴

브랜드를 고민해야 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짧은 여름밤을 확실하게 잡고

다가올 추운 가을,겨울 시장까지 휘어 잡아서

앞으로 쭉~ 나아갈 야식 브랜드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바로

"숯불닭발 전문 김막창"

창업상담(무료)

1661-8257

무료온라인 창업상담(네이버 폼)

https://naver.me/FuWh4OKs

 

(주)삼화네트웍 창업 상담 신청서

방문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1. 한끼국밥. 2. 한끼묵은지 김치찜(갈비찜) 3.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 4. 직화닭발전문 김막창(야식) 브랜드 창업 신청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 사항을 기재해주세

form.office.naver.com

 

숯불닭발전문 김막창 대표메뉴 3총사. 직화닭발(치즈), 데리야끼막창구이, 제육볶음

 

매운 음식은 불패!!

여름야식 메뉴 1위는 불닭발

이것만으로 부족하니 야식 1~3위를 모두 포함하고

손쉽게 조리하고, 맛과 품질과 양은 확실하고

광고관리까지 한번에~

한국사람은 매운 음식 사랑이 유별납니다.

그렇다고 마라탕처럼 향료등의 음식엔 호불호가 극명합니다.

한국인 입맛에 '맛있게 매운' 음식이란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고

음식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내는 매운맛입니다.

그 어려운걸

우리가 또 해냅니다.^^

숯불닭발김막창의 닭발은

무뼈, 튤립(뼈)으로 구성 되어

국물과 직화로 또 세분화 됩니다.

매장 조리의 간결성은 물론이거니와

직화 불향을 입히는 특급 레시피와 팬을 사용합니다.

(숯불 피우고, 토치쓰고...이런거 안합니다.^^)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콤 소스 베이스를 튼튼히 구성하였고

맵기 조정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다양하게 흡수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품질과, 맛, 그리고 양을 모두 해결했습니다.

배달업계에서 야식 1위 메뉴는 바로 닭발 입니다.

여기에 불닭발로 전환이 가능하니, 이는 말씀 드릴 필요가 없지요?

2위는 막창,곱창입니다.

우리 김막창 이란 이름을 잘 기억하십시요

튀김 막창으로 겉바속촉을 만들어 내었고

시그니처 메뉴인 데리야끼막창구이는 현재 막창 부분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매콤과 본연에 맛에 충실한 소금구이까지 완벽한 막창 전문점의 맛을 제공 합니다.

3위. 분식류 떡볶이외

우리 사이드 구성은 떡볶이(매콤 국물), 오뎅탕, 주먹밥입니다.

엽기적으로 매운 음식은 엽기적인 호불호를 만들어 냅니다.

'맛있게 매운' 국물 떡볶이여야 합니다.

우린 맛있게, 그리고 매콤,달콤한 국물떡볶이를 만들어 냈습니다.

자 이렇게 야식 1~3위 메뉴를 모두 갖추고도 시장에서 못버틸래야 못버틸수가 없겠지요?

우리는 완벽한 컨텐츠 구성과, 제품 단가, 품질, 양을 알맞게 구성했습니다.

고객의 리뷰가 말해주고, 매장의 매출 만족도가 증명합니다.

고객이 직접 평가해준 생생한 배민 리뷰 _ 숯불닭발전문 김막창
 
 
 
 
 

 

이제 배달시장은 누가 플랫폼을 관리하냐?

이것이 중요합니다.

주변에 닭발 없지 않고, 국밥없지 않고, 돈까스 없지 않습니다.

무한 경쟁시장에서 누가 어떻게 내 매장을 pr 하냐가 중요합니다.

아무리 맛있는 불닭발도 가만히 있는데 누가 찾아오겠습니까?

내가 맛있는지, 우리가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

나를 알릴 준비는 매장에서 완벽히 끝내고

본부는 매장을 배민,요기요등의 배달플랫폼내 확실하게 안착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우린 팀이 되는 것이고

사장님의 88000원(배민 울트라콜 깃발 비용)을 소중히 생각하며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말로만, 형식적으로만 몇개 꽂고,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는 그런 무책한 관리가 아닙니다.

우리는 주단위 모니터링과, 월단위 시장대응정책을 통해

시시각각 변화되는 각 매장별 현황을 분석하고 알맞은 진입,관리 계획을 수립

이를 통하여 안정적인 시장진입후 안정적인 매장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합니다.

이제 배달시장은

단순한 배민입점만으로 견뎌지지 않습니다.

누가 어떻게 무엇을 통하여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갖고 관리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제품을 잘만들고

매장 수익율(마진)을 높이고

조리를 간편하게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것

이것들은 모두 기본입니다.

우리 전 브랜드(한끼국밥,한끼묵은지김치찜,돈까스공방찌개제작소)는

위의 내용을 기본으로 생각합니다.

위 기본이후 중요한 부분은

누가 얼마나 진입 상권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알맞은 진행,운영 계획을 갖고 성과를 내느냐의 문제입니다.

우리는 수많은 지역의

수많은 매출데이터를 통하여

안정적인 매장매출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함께 믿고 갈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