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ver.blog

간장갈비찜과 매운지갈비찜 그리고 김치찜이 원팩으로 조리? 배달전문 샵인샵에서도??

한끼갈비찜 - 배민,요기요,쿠팡 플랫폼 로고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2839439136

 

간장갈비찜과 묵은지갈비찜이 배달전문 샵인샵에서도??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날이 진정한 여름날이 시작 되었습니다. (무척이나 덥다는 이야기죠^^) 여름은 ...

blog.naver.com

https://naver.me/Fx4NxTxc

 

[한끼 갈비찜] 상담 신청서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신청서 입니다. 한끼갈비찜 브랜드 물류,개점 창업 신청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은 아래 내용을 기재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도

form.office.naver.com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날이 진정한 여름날이 시작 되었습니다.

(무척이나 덥다는 이야기죠^^)

여름은 장마,휴가 그리고 곧 다가올 추석연휴와 태풍이 떠오릅니다.

코로나19(대유행) 이후 요식 시장의 판도 변화와, 배달업종의 형태 및 수익구조 변화가 심했습니다만,

이역시도 시간에 흐름에 따라 적응되고, 변화되어 갑니다.

다양한 메뉴와, 형태(로드샵,배달전문점,테이크아웃,포장전문,샵인샵)로 발달 되어가는

배달요식 시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변화가 따를 것이라 예측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바로 메뉴 개발 이겠지요?

개발된 메뉴에 대한 안정적인 물류 및 지속 관리는 필수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주)삼화네트웍과 같은 브랜드를 만들고, 메뉴를 개발하고,

안정적인 물류를 공급 하는 본부의역할이

더욱 중요한 요새 배달전문 시장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메뉴중에서도.

한국인에 입맛에 가장 익숙하면서도

그동안 메뉴개발과 유통의 문제로 시장에 진입하지 못하였던

'갈비찜'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 합니다.

매운갈비찜, 간장갈비찜,묵은지갈비찜,치즈갈비찜

우리나라 사람들 누구나 알고, 누구나 즐기는 바로 그메뉴

드디어 삼화가 만들고 배달전문,샵인샵으로 가능하게 유통합니다.

간장갈비찜.

더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 싶을 만큼 익숙한 메뉴입니다.

어른,아이,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바로 그 메뉴.

돼지갈비,소갈비 만큼이나 익숙한 그맛.

풍부한 살밥(살코기-갈비대에 붙여진)을 가진, 왠만한 전문점을 능가하는 비쥬얼(상태),

맛은 기본이며, 조리의 간편성을 제공 합니다.

간장 베이스는 한국사람 누구나 좋아하는 바로 단짠의 맛을 실현 시켜줍니다.

냉동으로 제공 되며, 간편한 조리와, 불필요한 로스를 줄여줍니다.

묵은지갈비찜.

묵은지 모르시는 분들이 없지요??

간장 갈비찜 만큼,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는 맛은 바로 김치입니다.

잘익은 묵은지와 알맞게 매콤한 갈비찜의 만남은

고객이 지금까지 배달전문점으로 만나볼수 없었던 퀄리티(품질)를 제공 합니다.

전메뉴에 기본 제공되는 우동사리 비빔 옵션은

지금도 충분한 1인분 포장(800g)을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원육의 반근이 넘는 양을 1인분으로 실현한 '한끼 갈비찜' 입니다.

치즈갈비찜.

전메뉴의 치즈토핑이 가능한 조리레시피

젊은 층과, 여성 고객층의 압도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는 치즈갈지찜.

매운 갈비찜은 3가지 매운 맛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가장 잘 어울리는 엄선된 치즈를 사용 합니다.

간장갈비찜, 묵은지 갈비찜의 샵인샵 진입

간편 조리방식과, 품질은 기본, 맛은 당연한 한끼갈비찜!!

샵인샵의 개념이 고도화 되어 갑니다.

예전처럼 단순 메뉴를 낚시?질 하듯 추가하던 그런 시대가 아닙니다.

나의 매장 상황과 운영 능력을 최대한 고려하여

신중한 메뉴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합니다.

절대 샵인샵은 '이렇게 저렇게' 해보는 과정이 아닙니다.

선택을 했다면 집중할 수 있는 노력을 하셔야 하며,

결정을 하시기전에는 반드시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배달전문점으로 샵인샵 진입시 카테고리에 대한 분리와,

광고(배민 울트라콜,오픈리스트등)에 대한 고민은 필수입니다.

또한 매장 간판(로드샵이아닌, 배달포장전문, 테이크아웃점)에 대한 고민도 해봐야 합니다.

모든 소비자는 신중하고, 침착합니다.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매장을 선호 합니다.

(이는 우리가 소비자의 입장이어도 똑같습니다.)

샵인샵은 단순한 매장 매출 증대를 위해.

'이거 아님 내리면 된다' 라는 안이한 생각으로 접근해서는 않됩니다.

신중하게 선택 하시고, 고민과 노력을 통해 그 결과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그 시작과 끝에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 본부를 만나셔야 합니다.

(주)삼화네트웍의 '한끼갈비찜'은 사장님들을 단순한 거래처 대표님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값어치를 우리가 더 잘 알기에, 한분 한분 파트너로 생각하고 함께 고민합니다.

매장운영과, 고객 관리만 집중 하십시요.

그리고 그외 모든 부분은 '한끼갈비찜'에게 맡기시면 됩니다.

단, 신중한 고민과,

결정에 대한 집중의 마음만은 변하지 않으실 수 있으실때 샵인샵 창업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간장,매운 갈비찜 (상기 사진은 각1인분 포장 모습)


 
 
 


브랜드 문의, 물류문의,창업상담(한끼국밥,곱창이즈백,쌈신냉면,한끼갈비찜)

1661-8257

평일 10:00~18:00 (공휴일 휴무)

admin@samhwanet.com

http://samhwa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