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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에서 국밥/김치찜등 브랜드 샵인샵으로 진입할때 장단점에 대한 생각

배민 샵인샵 한끼국밥 & 석쇠불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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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에서 국밥/김치찜등 브랜드 샵인샵으로 진입할때 장단점에 대한 생각

https://naver.me/FErzqJdS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찬바람이 살살 불어옵니다.겨울이 시작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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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찬바람이 살살 불어옵니다.겨울이 시작되지요...

코로나이후 연말,연초 분위기도 사라져간지 벌써 3년여가 되어 가는듯 합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외식문화가 점점 가정으로 이동 되어가서 이제는 자리를 잡아버린듯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모든 배달음식(요식)의 주말 매장 매출이 상당한 요새 입니다.

한끼국밥역시 이러한 시장변화 대응을 위해 갈비찜과, 석쇠불고기, 수육등의 메뉴를 강화해서

주말,저녁(늦저녁, 일부 야식시간대)매출을 끌어안아 가고 있습니다.

 

한끼국밥 창업상담 신청서

방문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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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1 입점시 배너 및 사업자등에 대한 고민이 필요한 샵인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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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끼 갈비찜] 상담 신청서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신청서 입니다. 한끼갈비찜 브랜드 물류,개점 창업 신청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은 아래 내용을 기재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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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민 샵인샵의 장단점.

* 배민 샵인샵의 장단점.

샵인샵은 매장 매출 증대로 이해 되는 하나의 운영 방법입니다만,

언제나 모든 샵인샵이 매장의 매출 증대를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내게 맞는 알맞은 형태의 브랜드와 메뉴를 알맞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점.

1. 고정비의 공유로 인한 절감

- 매장임대료,시설(화구 및 냉장냉동고등)비

- 기타 매장 운영 경비

2. 배민 카테고리의 다양한 활용

- 신규 브랜드로 접근하여 기존과 다른 카테고리 잠식

- 다양한 매출 채널 확보

3. 초기진입 소요 비용 및 시간 절약.

- 익숙한 기존 시장을 활용한 영업지역 및 홍보 정책에 필요한 시간,비용절감

- 매장 운영인력의 익숙한 동선 및 운영형태 유지

 
 

한끼묵은지 김치찜의 배민 정보란 컨텐츠 구성

단점.

1. 지원이 원활한 브랜드 선정.

- 조리 레시피 및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 확보된 브랜드 선택의 고민

- 카테고리 중첩없는(기존과) 다양한 영역 확보가능 브랜드

- 지원이 원활하지 못한 본부제품을 이용할 경우 불필요한 관리,운영 시간과 비용이 발생됨.

2. 매출 집중에 대한 문제

- 보통 점심시간,저녁시간이 일매출의 70% 이상을 차지할 경우 다른 기존 메뉴간의 집중도 문제

- 모든 메뉴는 동일한 시간대 활용이 많게 됩니다만, 이를 잘 피하고, 서로간의 중복,중첩이 없는 메뉴,브랜드 구성이 중요

- 잘못된 카테고리,메뉴 선정은 과도한 매장의 혼잡과, 불필요한 인력,비용 소요를 만들기도 합니다.

3. 재고에 대한 고민

- 판매가 저조하면 재고는 쌓여 갑니다. 이렇게 체화(滯貨)되는 매장내 재고에 대한 고민

- 판매가 활성화되어도 재고는 쌓여 갑니다. 매장매출이 올라갈수록 재고를 확보해야 하므로,(특히나 물류가 택배 또는 군소한 물류일경우) 여유,적재공간 필요성

4. 인력에 대한 고민.

- 샵인샵의 기준금액은 매장 컨디션 별로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 하지만 일정액(매장이 견디어 낼 수 있는)이상이 되면 매장 관리인력(조리등)의 확장이 필요합니다.

- 이 부분은 크게 단점이라 볼 수 는 없지만, 요새처럼 인력수급이 문제되는 경우는 흔히 말하는 매출이 높아도,낮아도 모두 인원(사람)에 대한 걱정을 해야 합니다.

 

샵인샵 매장홍보에서 중요한 배민 리뷰란 배너 구성 - 한끼국밥 본부 지원

* 결론.

매장매출이 저조해서 샵인샵을 하는 경우나, 매장매출이 높아서 매출증대를 목적으로 하는 샵인샵이나...

어떤 형태의 샵인샵도 신규 브랜드를 운영하게 된다는 점을 잊어서는 않됩니다.

특히나, 국밥,김치찜(갈비찜)처럼 일반적으로 운영하게 되면 손이 많이 가는 음식군은 그 진입과, 운영에서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불필요한 매장운영 전후 시간이 많이 소요 될 경우는 오히려 들어가지 않는 것이 좋으며

(원팩조리가 가능하고, 물류가 안정적으로 공급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오히려 손실이 큽니다.)

매장 운영과 재고관리, 레시피 유지등을 고려함은 기본이고,

배민 카테고리 운영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중복 시간대에(전 메뉴가 동일시간대에 겹치는 문제) 대한고민은 매장운영시간 및 브랜드 유지 갯수를 고민하게 됩니다.

샵인샵이 어려운 개념이 아니고

운영과 관리가 쉽지 않은 개념입니다.

신중하게 접근하시고, 가능하다면 기존 고정비가 쉐어(분배 분담)되므로

해당 부분만큼을 투자하는 개념으로 원팩조리(직접 요리에 비해 3-4%대 차이지만, 실상은 오히려 10-20%이상 이득)시스템을

선정,선택하셔서 조리,재고,물류에 대한 부담이 없는 선택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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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끼 갈비찜] 상담 신청서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신청서 입니다. 한끼갈비찜 브랜드 물류,개점 창업 신청 희망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은 아래 내용을 기재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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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끼국밥 창업상담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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