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웍질없는 중식. 누구나 배달전문 샵인샵 중화요리 사장님이 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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웍질없는 중식. 누구나 배달전문 샵인샵 중화요리 사장님이 될수있다!!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전국적인 차이난 개점이 이루어집니다. 코로나 해제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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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물 0% 고기100% 고기짬뽕 - 차이난 짬뽕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전국적인 차이난 개점이 이루어집니다.

코로나 해제이후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큰 관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요식의 절대강자가 없어져 가는 요새입니다.

특히나 배달전문점이나, 샵인샵 시장에서는 더욱 없어져 가지요..

(코로나 시기에 다양한 음식,메뉴들이 생겨났기 때문일 겁니다.)

소비자는 다양한 선택지가 생겼고

매장역시 전문화된 샵인샵 개점이 자리잡아

빠르게 시장 대응이 가능하고

고객 역시 폭넓은 선택지가 생겨 났습니다.

하지만

트랜디한 유행을 따를 수 있는 메뉴들이 있고

(요새는 탕후루가 예전 대만 대왕카스테라처럼 핫합니다.^^)

지속적으로 자리잡아 1년,2년등을 견뎌내는 메뉴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런 메뉴를 보통 주 식사(밥)메뉴라고 하지요^^

한국인의 힘은 밥심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요 식사 메뉴는 맛과 품질이 기본이 되어준다면

그리고 광고관리(배민,배민1,요기요등)가 꾸준하다면

시장의 강자가 되고, 자리를 잘 지켜 나가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역시나 배달,샵인샵의 절대 강자는 '중식'(중국집,중화요리,짜장면집,짬뽕집) 입니다.

한식만큼 막강한 힘을 갖고 있고, 세분화 되는 분류가 없는 카테고리 입니다.

한식은 주식이다 보니 찜.탕.백반.국수.고기 등으로 나뉩니다만

중식은 크게 나뉘어야 2~3가지 입니다.

(마라탕이 이슈가 되면서 중식내 포함되는 경우가 많아 집니다.)

경쟁과 시장 수요를 따져 볼때

중식은 매우 매력적인 점심,저녁 식사 메뉴입니다.

이런 훌륭한 메뉴를 하지 못했던 가장 큰 이유는?

우리가 알고 있듯...바로 요리사.주방에 대한 부담이 원인이 큽니다.

어려운 중식.중화요리. 누구나 할수있다?

차이난으로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다

힘든 웍질.

웍을 사용하고 불을 사용해야 하는 조리 특성상

조리사(요리사)의 인건비는 매우 높은 것이 보통이며(500~600만선이 일반)

이렇게 비싼 인건비의 요리사의 조리 실력 역시나 고르지 못하다는 것이 문제가 되고

조리실력 좋은 요리사를 모셔서 매장이 잘 되도,

워낙 힘들다 보니 평균 근무 기간이 짧다는 것이 또한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보통 중식당 사장님들이 요리를 직접 하시는 경우가 많아집니다만...

이역시도 맛과 품질 유지 그리고 매장(홀,배달,포장등)을 함께 병행 운영하기란

쉬운일이 아닌것이 사실입니다.

이렇듯 누구나 탐내는 매력적인 중식 메뉴를 하고 싶지만 못하는 가장큰 이유이자 원인인

웍질(직접 불맛조리.불향 조리)을 없애버린다면??

이렇다면 어떨까요??

누구나 중식당을 할 수 있겠지요??

배민,배민1,요기요등에서 주변 매장을 검색해도

생각보다 많이 보이지 않는 가장 큰 이유 역시도 이러한 문제인데...

이는 신규로 접근하는 우리 입장에서는 매우 좋은 도전 상대이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은 본부의 광고관리 전문팀이 지원을 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레시피대로만,웍질없이 조리가 가능하다면

그리고 고객과 약속인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준수된다면

현재 개점된 매장이 입증하듯

실패없이 지역 상권에

가장 강력한 중식당.중화요리.짬뽕집이 될 수 있습니다.

웍질을 없앴다는 것는은

단순히 웍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의미를 벗어난 일이며

이는 조리의 간결성을 확보하고, 편리하고 손쉬운 조리스타일을 제공한다는 뜻입니다.

차돌 소고기 고기짬뽕,고기짜장면 - 차이난 짬뽕
 
 
 
 
 

 

차별화된 메뉴 고기짬뽕, 고기짜장면,중화제육

후쿠시마 이슈 이후 원전오염수 방류이슈도 커지는 요새입니다.

우리는 해산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해물 0%, 고기 100%

메뉴의 차별성은 시장의 차별성을 만듭니다.

이미 우리가 진입하는 모든 시장은 중식당이 주변에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다른 카테고리를 비교해 본다면 상대적으로 적을 겁니다만...그래도 없지 않습니다.)

남들과 똑같은 문어짬뽕, 오징어짬뽕, 치킨짜장면이라면...

우리는 경쟁력이 떨어지겠지요??

또한 요새 젊은 소비자층(배민주요 연령대인 20-40대까지)은

식상한 해물 짬봉보다는 고기 짜장면, ,고기짬뽕을 선호한다 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중화제육면,밥 이란 신메뉴가 있습니다.

(대구,경북,경남,대전,강원,전라,부산,창원,합천,예산,강릉등에서는 유명하지요)

차별화된 조리방식과

차별화된 메뉴구성은

우리는 보다 빠르게 시장에 진입시켜 주며

보다 안정적으로 매출향상 시켜줍니다.

또한 우리에게는 수제야끼만두

당면가득한 야끼 튀김 만두를 제공합니다.

어디에도 없는 당면가득한 야끼 만두 튀김!!

육짬뽕, 육짜장면의 특성상 만두에 고기를 넣기 보다

재미난 식감과 후추향 가득한 예전 우리네 향수를 자극하는 전용 만두를 개발하여

이를 신선하고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내어 제공합니다.

현재 야끼만두의 수요는 놀랍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연유꽃빵튀김으로

리뷰이벤트는 물론

사이드 메뉴의 강화를 꾀하여

매장 매출 증대 요소중 추가의 개념을 흡수 합니다.

이는 고기 짬뽕, 고기짜장면의 고기추가와는 또다른 매장 매출 증대의 재미가 됩니다.

철저한 시장분석과

배민,배민1 사용자층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구성된

메뉴와 조리방식.

실패없는 중식은 바로 우리 차이난 짬뽕입니다.

수제야끼만두, 연유꽃빵튀김 - 차이난 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