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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전문점 샵인샵에서 야식을 생각한다면? 기준은 효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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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전문점 샵인샵에서 야식을 생각한다면? 기준은 효율성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야식하면 생각나는 메뉴는? 족발과 치킨은 야식의 개념이 아닌 ... 엄연히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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숯불닭발 전문 김막창. 최고,최애 야식 샵인샵 브랜드.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야식하면 생각나는 메뉴는?

족발과 치킨은 야식의 개념이 아닌 ...

엄연히 하나의 카테고리로 여겨야 합니다.^^

우리가 배달 플랫폼등에서 야식의 카테고리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은 바로~

"닭발" 그리고 "막창" "곱창" , 더하여 "제육볶음" 그리고 떡볶이 입니다.

이중에서도 가장 으뜸이 바로 불닭발. 국물 닭발 입니다.

(배민에서 확인하시면 야식군 1~3위 메뉴가 닭발,곱막창,제육(떡볶이)등으로 구성)

숯불닭발전문 김막창의 베스트 메뉴는

닭발과 튀김막창구이,제육볶음 그리고 떡볶이 입니다.

완벽한 메뉴구성과, 배달비, 마진율을 모두 해결한

맛과 품질이 기본이 되어 고객 만족도를 기본장착한 최고의

야식 브랜드라 자부합니다.

무료창업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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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상담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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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식의 절대강자 4가지 메뉴로 구성(닭발.막창,제육,떡볶이) * 전브랜드 최저 원가율 실현. * 원팩보다 더 편리한 조리 시스템 창업비용 0원. 무료창업 (개점,로열티,보증금 없음) 안정된 새벽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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숯불닭발전문 김막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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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전문 샵인샵 야식은 고효율로

맛은 기본. 배송비와 인건비에 대한 부담율

효율적인 운영이 필수인 것이 바로 야식 입니다.

야식은 우선 기본적으로 영업시간

그리고 이를 유지하기 위한 인원

이 모든것을 감당할 원가(마진율)가 중요합니다.

이를 거창하게 간다면...운영의 효율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것도 아주 고효율로...

어디에도 없다. 데리야끼 튀김 막창 구이

 

첫째. 영업시간.

야식은 지금 시대적 흐름이 되어갑니다.

코로나 이후 어려운 경기 상황과 매출 타계를 위한 방법으로

무작정. 무계획적 영업시간 확장 매장이 많아 집니다.

하지만...

매장운영시간 변경은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인건비(인력) 발생 요소는 영업시간과 비례하며

내가 혼자 운영한다 해도 내 인건비를 고려 해야 합니다.

(가장 큰 운영비가 인건비 입니다.)

또한 알맞은 공략 시간대를찾아서 내 메뉴와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설정해야 하지요...

예를 들면...

군소도시군에서 야식은 꼭 일찍 마감해야할까요?

반대로 수도권 광역권(대구,부산,광주,울산,창원,전주,대전,세종,인천,수원등)에서는

무조건 영업시간을 길게,24시간하면 매출이 올라올까요?

아닙니다.

시장에 알맞은 데이터를 분석해야 하며

때론 새벽3시가 기점이 되어 이를 분기점으로 확장이냐, 축소냐를 고려해야 하기도하고

배달 라이더분들(배달대행사,기사님) 운영시간을 고려해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적절한 야식 운영시간을 확보하려면

정확한 시장 상권 분석과, 권장되는 지역별 시간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래야만 인건비 과지출과, 매장운영비 과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때론 아끼는 것이 불필요 지출보다 효율적일때가 있습니다.

(경제성이라고 해 보죠...)

양념닭발은 튤립으로~

 

둘째. 메뉴 고민.

코로나이후 한 브랜드만으로 매출을 1-2천씩 만들어 내기는

여간 어려운것이 아닙니다.

예전처럼 배민에, 요기요에, 쿠팡이츠에 매장만 연다고 알아서 고객이 찾아주지 않습니다.

적절한 광고와 함께 적절한 조리상태,인원상태,매출을 만들어내며 매장에 부하를 걸면 않됩니다.

그런 브랜드가, 그런 메뉴가 쉬이 골라질까요?

그래서 샵인샵 전략을 사용합니다.

안정된 맛과, 품질, 물류유통이 가능한 본부내 제품군에서

여러가지(보통 1인 매장이면 화구가 3-4구 내외라면 2브랜드 전략이 좋습니다.)

고민끝에 브랜드를 추가 해서 두개로 1-2천을 노리는 방식이지요...

하지만 야식에서는?

그 방식이 달라야 합니다.

야간엔 소비자도 적어지고, 매장도 적어집니다.

운영되는 경쟁자가 적어지므로,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야간엔 2개 브랜드내외에서, 부하가 적은 메뉴 라인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숯불닭발전문 김막창은 다양한 메뉴처럼 보이지만

그 조리방식 하나로 귀결됩니다.

예를들면,

닭발과 제육과, 막창구이의 기본 매콤 소스(볶음소스)가 동일합니다.

이는 품질유지보다 조리 간편성에 집중한 흔히 말하는 원팩형 닭발 보다 훨씬 간결한 조리가 가능하며

(한가지 조리 방식과 소스로 3가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 사용도 최소화하는 MIX 개념을 실현하여 고객 남족도는 포이고,

원가율은 더욱 절감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작지만 지속적인 매출에 영향을 주는 원가율 과 조리시간(인건비)감소 요인이됩니다.

그래서 메뉴 선정은 동일한 닭발이여도, 브랜드마다의 조리 방식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무조건 원팩이 좋다, 싫다, 나쁘다가 아니라.

내게 맞는, 그리고 음식에 맞는 형태를 잘 찾아야 합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제육볶음

 

셋째. 마진율과 야간운영

야식은 객단가가 좋습니다.

그냥 비싸서 좋은것이 아니라...

술안주를 겸하기에 탕류가많고, 고기구이류가 많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소비층은 1인 소비가(1인분) 많습니다.

혼술,혼밥.

마진율은 각기 개개를 따지기도 하지만

배달에서는 평균 주문객단가를 따져야 합니다.

평균 주문금액을 올려야 배달비, 수수료등을 견뎌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닭발.튀김막창구이.제육.떡볶이,오뎅탕으로

절대 많지도 않으며, 절대 가볍지도 않게

야식에서 선호되는 메뉴 1~3위를 모두 포진시켰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객단가를높여주고

원가율을 지켜 냅니다.

야간 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마진율이 아닌. 객단가 유지 입니다.

좋은 객단가로 판매량을 꾸준이 만들어 내면...매출은 자연히 오릅니다.

상기 3가지만 잘 유지해도 효율적인 야식 메뉴운영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각 매장별 특장점과, 이슈들이 많아 지겠지요

그런 부분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역시 마케팅 입니다.

배민 관리에 대한 부분, 요기요 관리에 대한 부분, 쿠팡이츠에대한 부분.

이런 부분을 위의 3가지를 가만하며 운영하면서 매장에서 혼자 대표자분이 관리한다는 것은...불.가.능 하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본부 담당자가 이를 지원 합니다.

물론 무상으로 말입니다.

자 효율적인 브랜드 운영이 필수인 야식 브랜드 운영에서

광고관리까지 한번에 본사 담당자가 진행하는

숯불닭발전문 김막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