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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비찜과 김치찜을 배민 샵인샵으로? 간편조리? 객단가,마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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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비찜과 김치찜을 배민 샵인샵으로? 간편조리? 객단가,마진율?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부터는 무더위가 시작된다 합니다. 물론 비가 오는 지역도 아직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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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끼묵은지 김치찜&갈비찜의 대표 메뉴인 매운갈비찜,간장갈비찜,바싹두루치기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오늘부터는 무더위가 시작된다 합니다.

물론 비가 오는 지역도 아직은 있습니다.

(수도권,중부,문경,충청권역등은 특별히 조심하셔야 할것 같네요)

비피해 없으시도록 건강과 재산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이후

배달시장은 급격히 성장했습니다.

수요와 공급 모두가 증가하는 아주? 이상적인? 상승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하지만

항상 모든 세상사가 굴곡(높고 낮음)이 있듯

코로나해제 이후 로드샵(일반매장)으로 이동과,

지역 이동의 자유로움이 생기면서

로컬지역의 배달전문점들은 많은 영향을 받게된것도 사실입니다.

이렇듯 활성화되었던 배달시장은

배달음식,샵인샵 메뉴의 다각화를 만들어 내었고

(엄청난 양의 매장들이 만들어 지고, 경쟁이 이루어지다 보니

메뉴와 맛이 다각화 되는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것입니다.)

소비자의 선택에도 매우 다양성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예전처럼 치킨,피자,짜장면(중식)으로 생각되던 배달음식점은

이제는 한식은 기본이고, 일식, 양식, 도시락, 동남아(베트남,태국)

심지어 지금은 열대,남미 음식까지도 활성화 되어갑니다.

품질과 맛은 점점 상승하였고

이제는 왠만한 전문점은 오히려 배달전문점(샵인샵)에 비교가 되지 못합니다.

이러한 변화가 가장 많이 있었던 카테고리가 바로

백반,죽,국수 겠지요...(한식군입니다.)

오늘은 이런 한식군중

너무도 어려워서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거 힘들어서

시도조차 어렵던 갈비찜을 브랜드화 했던

(우리 한끼묵은지 김치찜은 한끼갈비찜부터 이어온 브랜드로

3년여의 운영경험과 전국 매장공급을 진행중입니다. - 시장,소비자가 검증하고 신뢰하는 브랜드)

"한끼묵은지 김치찜 & 갈비찜"

을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고객이 사랑해주는 브랜드 - 한끼묵은지김치찜엔 갈비찜
 
 
 
 
 

 

 

더이상 나올것이 없다던 배민의 메뉴,매장 과연??

우리가 일상에서 즐겼던, 맛있게 먹었던 모든 메뉴는 이제

배달전문점(샵인샵,샵앤샵)에서 판매되는 시대입니다.

갈비찜,김치찜은 매우 어려운 메뉴입니다.

왜냐....

한국인 입맛에 가장 익숙한

갈비.김치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왠만큼 맛있지 않으면 좋은소리 못듣는 음식군이며 ^^

맛없음에 대한 경계는 확실한 메뉴 이기도 합니다.

배민에서 더이상 나올 메뉴가 없다던 3년여전 시절에

우리는 갈비찜을 연구 개발하였고,

이후 김치의 산도(최적화된 묵은지 상태를 유지하는)를 찾았습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였고,

시장진입에는 그만큼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과 많은 매장에서 고객에게 인정받았으며

높은 객단가와, 편리한 조리 (5-6분 완성 갈비찜, 4-5분 완성 김치찜)를 만들어 냈습니다.

배달의민족(배민,배민1)과 요기요에서 더이상

입점할 브랜드(메뉴)가 없을 것이라 사람들은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어떤 마음을 갖고 만들었지가 중요한 시대가 왔습니다.

무조건적인 식자재 유통,판매만으로는 브랜드를 유지 할 수 없습니다.

더이상 만들,입점할 브랜드가 없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운영되는 브랜드를 만드는것, 찾는것이 어려운 시절이라 표현하는 것이

더 올바른 표현일것 같습니다.

김치찜. 갈비찜을 배민에서 샵인샵으로 배달전문점

창업하는 방법?

객단가를 유지하며, 편리하고 간편한 조리 , 그리고 로스율 없는 관리가 가능한 완벽한 무료 창업

창업은 어렵습니다.

특히나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배달전문점은 더 어렵습니다.

배민에서

요기요에서

단순히 가게를 만들면 장사가 되던 시대가 아닙니다.

창업은 단단한 마음가짐으로

(성실운영과 요식에 대한 기본 마인드 - 청결,맛,서비스)

매장에서 혼자 하기 어려운 부분을 해결할 파트너를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자만의 힘으로

배민관리와 요기요 관리 까지 한번에 하기란 거의 불가능합니다.

(보통 직원이 있거나, 아니면 본부가 있어서 함께 해야 합니다.)

좋은 브랜드는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물류유통의 안정성을 확보하여

수시로 변하지 않는 고정 단가를 유지하고

그를 통해 일정한 마진율과, 객단가를 확보해야 합니다.

갈비찜. 김치찜은

찜이라는 메뉴 특성상

많은 조리 시간을 갖어야 한다는 생각들을 하셔서

그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들 하시지만,

우리 한끼 묵은지 김치찜&갈비찜의 경우 5-7분이내 포장까지 끝낼 수 있는 구조로

많은 매장에서 객단가,마진,조리시간 모두를 만족시키는 효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단단한 마음가짐을 준비하셨다면?

편하게 아래 연락처로 무료 상담 받으시고

1원 한장 들지않는 무료창업 진행하시면 됩니다.

무료창업 (들어가는 비용 0원)

1661-8257

 

https://naver.me/FuWh4OKs

 

(주)삼화네트웍 창업 상담 신청서

방문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1. 한끼국밥. 2. 한끼묵은지 김치찜(갈비찜) 3. 돈까스공방 찌개제작소 4. 직화닭발전문 김막창(야식) 5. 차이난짬뽕(중식) 브랜드 창업 신청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

form.office.naver.com

 

http://한끼갈비찜.com 

 

한끼묵은지 김치찜&갈비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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