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샵인샵)의 계절 그 시작은 고기짬뽕 전문점 차이난의 중화냉면과 함께.
https://blog.naver.com/samhwanet_master/223760238772
냉면의 계절 그 시작은 고기짬뽕 전문점 차이난의 중화냉면과 함께.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드디어~~ 올해 겨울도 끝이 보입니다. 벌써 발빠르게 움직이신 여러 사장님들~~ ...
blog.naver.com




고기짬뽕 전문점. 무료창업. 차이난짬뽕. 1661-8257
안녕하세요 삼화군입니다.
드디어~벌써~~~
올해 겨울도 끝이 보입니다.(많이 풀렸네요)
벌써 부지런히 움직이신 여러 사장님들~~
여름 배달.샵인샵.창업메뉴 고민 들어갑니다.^^
배달앱(배민)의 통합이 예정된 요새 입니다.
올 3월이면 이제 상생협의안과 함께, 배민,배민one 의 통합이 이루어지지요
벌써 매장갯수 제한과, 추가 샵인샵 입점에 대한 제약등이 발생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모든것이 위기는 아니고(언제나 어렵기만 하진 않죠)
위기속엔 기회가 있기 마련!!!!
기회는 준비된 자가 얻습니다.(어렵죠..)
잘 준비되었다는 것은
현재 충실하고, 우린 우리 길을 잘 걷고 있으면 되지 않을까요?^^v
1년(365일)을 잘 견뎌내는
호불호나 흔들림 없는 메뉴를 메인으로 하고
부담스러운 여름 매출 걱정은 최소화 할 시즌 메뉴!!
냉면으로
자 함께 무료창업 준비해 보시죠~~
차이난 무료창업(냉면까지 한번에)
1661-8257
(평일. 09:00~17:30)
온라인 창업상담 신청.
(통화일자,시간 지정가능)
https://forms.gle/WbK3Rr3jTaNCZpdf8
----------------------


2025년 여름이 다가옵니다.
여름엔 역시나 냉면.냉면~
그렇다면 어떤 준비로 시작해야 좋은 선택일까요?
자~~~ 2가지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단독 브랜드로 냉면(독립)
메뉴 추가구성 냉면(메뉴)
일장일단(一長一短)이 있게 마련입니다.
단독 브랜드로 진입시 전문점으로 시장 공략이 가능하며
소비자 인식/ 기타 브랜드 전략으로 홀과 병행 운영시 매우 좋은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홀,배달업,샵인샵 특성에서....
배달앱내 광고가 없다면 매출 담보가 어려운 요새입니다.
(배민,쿠팡,요기요 모두 광고가 필요해졌죠)
이렇게 힘든? 시장에서 브랜드로, 카테고리 점유와, 광고를 필수로 진행하게 되는 부담은 상당합니다.
(이제 없어질 울트라콜, 오픈리스트 수수료, 우리가게 클릭비용 등등...)
물론 1년(365일)을
더 나아가서 그뒤를 고려한다면
광고를 지속해서 1년(365일) 을 견뎌낼 수도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전략이 세워졌을때 브랜드로,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야 하며 그래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재고에 대한 부담이 엄청납니다.
(메뉴가 많아 지겠지요? 만두,돈까스,고기,칼국수등의 온메뉴(갈비탕등))
냉면만으로는 단독 브랜드화 하기 어렵습니다.(1년을 견뎌야 하니까요)
객단가를 맞추기 어렵고, 불필요 메뉴를 너무 많이 구성하면(불특정 다메뉴 전략)
비수기에 냉장,냉동고가 포화가 되지요...(재고,로스 부담)
그리고
육수통(슬러시아처럼 슬러시 기기)도 필요해 집니다.기타 자제가 많아지죠...튀김기등등
꼭 나쁘다고는 아니지만,
브랜드로 운영해서, 지속 1년(365일) 이상을 운영하고
브랜드 메뉴구성에 대한 부담이 없다면??
도전해도 좋은 접근입니다.
그렇다면? 메뉴로 추가구성은?
이녀석은 좀 더 다양한 옵션(선택)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접근입니다.
우선 내 본브랜드(메뉴로 추가 진입될 메인 매장 브랜드)가 매우 중요합니다.
식사나, 야식이나, 찜탕등의 객단가 구성인지? 홀인지? 어떤 형태에서도
진입시 카테고리와, 오픈리스트 광고를 병행 진행할 예정이므로,
그 부분에 대한 시너지? (같은 비용부담에서 최소화로 윈윈할 수 있는)가 고려 되야 합니다.
그리고
소비자 입장에서 인식(이미지)이 흔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냉면 전문점처럼 냉면을 취급해도 이해되는 브랜드내 있어야 합니다.(사회적 통념)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6-8월엔 많은 냉면집이 많이 생겨납니다. 그때 특장점은 매우 중요하니까요)
가장중요한...부분은....
철수시점(따뜻한 메뉴가 활성화 될때), 시즌이기에...
이때 기존 메인 브랜드를 침해 하지 않고(영향을 주지 않는)
지속적인 사이드 판매를 담보 할 수 있어야 합니다.(지속 판매가 된다면 이듬해를 위해 가장 좋습니다)
이제 연상이.... 되시지요?
차이난짬뽕은 주력 식사 메뉴입니다.
1년 내낸 흔들림 없는 중화요리.(배달 중국집) 입니다.
여름철 무더위기 시작되는 시점을 제외하고는 (2주 내외)
1년(365일) 내내 꾸준하고 안정된 판매량을 유지하는 배달,샵인샵 중국집입니다.
(물론 홀(매장판매)에서는 훨씬 뛰어난 성과를 냅니다. 원가가 낮으니까요)
또한
''중국집=냉면''
이런 시절이 있었을 만큼.(지금도 그렇지요?)
중국집의 냉면 이미지는 이미 소비자에게 익숙합니다.
브랜드 전문점에 대한 거부감이 없거나 적지요...
(냉면은 중국집도 전문이니까요)
차이난짬뽕 냉면은 이름부터. 구성이 다릅니다.
우린 중화냉면 (중화풍 네이밍)으로 시즌 메뉴 접근을 하며
이후 판매량 유지시, 겨울철 유지가 가능합니다.(매우 바람직한 과정이지요)
메인 브랜드 차이난짬뽕의
여름철(시즌) 대비 중화냉면은
냉면 전문점 입점에 망설여 지시는 여러 사장님들께 그리고 다음해 냉면까지 걱정을 끝낼
가장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며
급변하는 배민의 매장갯수 제한에서도 매우 자유롭고(4브랜드로 확인된)
매우 현명한 선택이 됩니다.
(다브랜드 전략에 영향이 많아질 3월 이후 단독 브랜드내 2개 브랜드 운용 효과. 시즌특화된)


창업비용 1도 걱정없고
급변하는 배달앱 시장 광고 관리까지 한번에.
100% 완전 무료창업.
차이난짬뽕은 매장과 함께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해 가려 합니다.
우리도 기업이기에 이윤을 추구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근시안적으로, 얕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 매장을 관리합니다.
매장(사업장)이 잘되야 우리도 살아 남습니다.
어려운 시기 , 불필요한 개점,교육,물류보증금,로열티등등
어떠한 비용도 발생 되지 않습니다.
성실한 운영 마인드와
판매 식자재 구성만 완료 하면 됩니다.
세상에 절대 절대 절대~~ 쉬운 창업은 없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안정된 본부와 함께하는 가에 따라 그 결과는 달라집니다.
가장 기본인 안정된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전국 주6회 새벽물류를 실현하고 있으며(일부 도서산간 지역 제외)
가장 중요한 부분인 ....어떠한 배달앱에도 최고,최선,최적화된 관리를 무상 지원 합니다.
힘든 시기 나홀로, 나혼자 사업의 최적화
1인 샵인샵,배달전문점,홀운영
어떤 형태든 상담해 주세요.
우린 준비가 되어져 있습니다.^^
사장님도??^^
웍질없는 고기짬뽕 차이난짬뽕 창업상담신청
* 웍질없는 중화요리 * 고기 100% 짬뽕,짜장,중화제육 간결메뉴 구성 * 즉석 짬뽕,짜장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낸 최고 중화요리 브랜드 * 누구나 배달중국집 사장님이 될 수 있습니다 창업비용 0원.
docs.google.com
자 함께 무료로 준비해 보시죠~~
차이난 무료창업
1661-8257
(평일. 09:00~17:30)
온라인 창업상담 신청.
(통화일자,시간 지정가능)
https://forms.gle/WbK3Rr3jTaNCZpdf8
웍질없는 고기짬뽕 차이난짬뽕 창업상담신청
* 웍질없는 중화요리 * 고기 100% 짬뽕,짜장,중화제육 간결메뉴 구성 * 즉석 짬뽕,짜장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낸 최고 중화요리 브랜드 * 누구나 배달중국집 사장님이 될 수 있습니다 창업비용 0원.
docs.google.com
차이난 고기짬뽕
차이난 고기짬뽕|차이난 고기짬뽕|0원창업,웍질없는,고기짜장,중화제육,탕수육,샵인샵,배달전문,중식,중화요리,중국집,배달맛집 1661-8257
xn--e20b62zf7fjscwyd.com